레드불 Red Bull 커뮤니케이션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Red Bull 커뮤니케이션 제안서
2.광고목표
3.그렇다면 ‘레드불만의 가치’를 누릴 분들은 누구?
4.Target Profile
5.그렇다면 2535직장인남성들에게 에너지드링크란?
6.능력있는 남자는 섹시하다!
7.경쟁제품의 커뮤니케이션과 비교했을 때
- 본문내용
-
에너지 드링크 시장이 날로 확대되고 있다.
특히 롯데칠성음료가 내세우는 토종브랜드 ‘핫식스’와
수입 제품인 코카콜라의 ‘번 인텐스’, 동서음료의 ‘레드불’ 간의 삼파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2012.04.17]
핫식스, 번 인텐스, 레드불 삼사의 치열한 초반 땅따먹기 전쟁 중
경쟁제품대비 3배에 가까운 고가격의 레드불
경쟁제품에 비해 가격경쟁력이 떨어지는 레드불
핫식스와 번 인텐스와 비교했을 때
아니고 가격은 거의 3배 가까이 하는
무려 2900원이나 하는 레드불!
.
.
.
우리가 왜 사 마셔야 하죠?
지금부터 레드불은
소비자에게 이렇게 대답해야 합니다.
이제부터 저희가 여러분들께 드릴 것은
단순하고 단순한 ‘에너지드링크 레드불’이 아닌
무려 2900원이나 하는 레드불을 구입함으로서
여러분들만이 누릴 수 있는
‘레드불만의 가치’를 드리겠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콜드체인물류의 혁신과 발전 동향
- [SCM, 공급사슬관리] LG전자의 유통구조
- [소비자의사결정과정] 소비자 의사결정의 유형과 과정
- [재무제표분석] LG전자 재무제표 분석을 통한 가치평가
- 중국 유한책임회사의 지배구조의 이해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모티베이션] 동기부여 성공사례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관광전략] Seven Luck 카지노 전략제안
- [호텔관광] 여행업 `롯데관광` SWOT 분석 문제점과 대안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