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Red Bull 커뮤니케이션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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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Red Bull 커뮤니케이션 제안서
2.광고목표
3.그렇다면 ‘레드불만의 가치’를 누릴 분들은 누구?
4.Target Profile
5.그렇다면 2535직장인남성들에게 에너지드링크란?
6.능력있는 남자는 섹시하다!
7.경쟁제품의 커뮤니케이션과 비교했을 때
본문내용
에너지 드링크 시장이 날로 확대되고 있다.
특히 롯데칠성음료가 내세우는 토종브랜드 ‘핫식스’와
수입 제품인 코카콜라의 ‘번 인텐스’, 동서음료의 ‘레드불’ 간의 삼파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2012.04.17]

핫식스, 번 인텐스, 레드불 삼사의 치열한 초반 땅따먹기 전쟁 중

경쟁제품대비 3배에 가까운 고가격의 레드불

경쟁제품에 비해 가격경쟁력이 떨어지는 레드불

핫식스와 번 인텐스와 비교했을 때
아니고 가격은 거의 3배 가까이 하는
무려 2900원이나 하는 레드불!
.
.
.

우리가 왜 사 마셔야 하죠?

지금부터 레드불은
소비자에게 이렇게 대답해야 합니다.

이제부터 저희가 여러분들께 드릴 것은
단순하고 단순한 ‘에너지드링크 레드불’이 아닌

무려 2900원이나 하는 레드불을 구입함으로서
여러분들만이 누릴 수 있는
‘레드불만의 가치’를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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