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주요 업무 신용카드 가족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기프트카드 리볼빙 결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KB국민카드 주요 업무
개인 관련 업무
신용카드
대표하는 카드로 KB국민 훈, 민, 정, 음 네가지 신용카드 존재. 그 외에 제휴, 혜택, 할인 등 여러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신용카드 상품을 제공하고 있음.
가족카드
본인회원의 신용으로 카드를 발급하여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카드. 가족카드 활용 시 연회비 면제, 가족카드 이용한도 별도 지정 가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용카드 이용실적 합산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수단.
체크카드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연령대, 혜택에 따라 여러 종류의 체크카드를 보유.
1. 카드업무
선불카드
기프트카드
상품권 형 선불카드로 본인사용은 물론 타인에게 선물로 증정가능. 무기명이므로 누구든지 편리하게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종류는 5만, 10만, 30만, 50만원 권으로 다양한 권종이 있다. 소득공제 등록 시 연말 공제 혜택 받을 수 있음.
카드 권면금액의 80%이상 사용시 잔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1. 카드업무
# 사용등록 절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카드 현황 & 마케팅 문제점과 개선 방안
  • 카드 점포 통폐합10) 일관성 있는 광고 제작 11) 나이에 따라 혜택이 변화하는 카드7. 참고문헌 1. 기업 선정 이유국내 카드 이용 비중은 65.5%로, 카드는 현금보다 많이 활용되는 결제 수단이며 국내 신용카드사의 카드 이용액(체크카드 포함)은 2015년 700조원을 돌파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IT기술의 발달로 인해 이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카드 이용방식이 늘어나고 있는데다가 카드의 소액결제가 더욱 보편화되며 국내외 카드시장은 점점

  • [경영학] [경영학]국민은행 기업분석 및 금융환경변화에 따른 차별화전략
  • 업무 프로세스4) 리스크 관리5) 성과 중심주의 경영6) 성공요인분석 OT7) Vrio분석 SW4. 외부환경분석1) 우리나라 현재 금융산업(은행업)의 현황2) 우리나라 금융산업(은행업)의 전망5. 경쟁사 분석1) 우리은행2) 신한은행3) 국민은행의 경쟁우위6. 차별화 전략1) Big Brand 전략2) 상품서비스 차별화7. 사업부 전략1) 성장하는 시장, 신용카드2) 신용카드의 재발견3) 국민은행 전략8. 전략적 제휴 전략1) 전략적 제휴의 개념2) 국민은행 주요 전략적 제휴

  • [경영학개론] 국민은행 기업 분석
  • 업무 프로세스 4) 리스크 관리 5) 성과 중심주의 경영 6) 5요인분석 OT 7) Vrio분석 SW 4. 외부환경분석1) 우리나라 현재 금융산업(은행업)의 현황 2)우리나라 금융산업(은행업)의 전망 215. 경쟁사 분석1)우리은행 2)신한은행 3)국민은행의 경쟁우위 6. 차별화 전략1) Big Brand 전략 ‘ 2) 상품서비스 차별화 ‘ 7. 사업부 전략1) 성장하는 시장, 신용카드 2) 신용카드의 재발견 3) 국민은행 전략 8. 전략적 제휴 전략1) 전략적 제휴의 개념 ‘ 2)국민은행 주

  • 신용카드 사업의현황과발전방향
  • 들어가면서.지금 우리나라 산업계의 가장 큰 이슈라면 신용카드를 들수가 있다. 신용카드를 이용한 한해 사용액이 작년을 기준으로 443조원에 달했다. 이는 1993년의 26조 9,600억원에 비해 무려 20배가 넘는 액수이다. 이제 신용카드는 대표적인 지불결제수단이 됐다고 말할수 있다. 하지만 신용카드의 이러한 급격한 성장에 비례하여 많은 문제점들이 발생하고 있다. 최근 사회의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카드빚에 비관한 자살이 그 대표적인 예이다. 이러

  • KB카드 마케팅전략 SWOT
  • KB카드는1980년 국민은행에서 국민카드 업무를 개시함으로써 시작되었다. 1982년에는 국민종합카드를 발급하고 1984년에는 국내외 전용 국민 마스타 카드를 발급하였다. 1987년에는 국민신용카드(주)를 설립하였으며, 같은 해에 한국은행에서 국제카드 발행업을 허가해주었다. 1989년에는 VISA 정회원 면허를 취득하고, 이듬해인 1990년부터 국민비자카드 업무를 개시하였다. 1991년에는 연체관리 자동화시스템을 도입하였고, 1996년 단일 신용 카드사 최초로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