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앙 기업분석 에비앙 생수시장 에비앙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에비앙의 국제마케팅 분석
목차
서론 - 에비앙의 소개
- 에비앙의 역사
본론 - 핑크마케팅의 정의
- 에비앙의 핑크마케팅
- 생수시장의 트렌드
- 핑크색 생수와 파란색 생수 비교
결론 - 대응방안
참고자료
서론
에비앙(evian)의 소개
제네바 호수의 남쪽 해안에 에비앙 레 방
근처 여러 소스에서 나오는 광천수를
이용하여 먹는 샘물로 나오는
프랑스의 다논 그룹의 브랜드
세계 최초로 물을 상품화한 기업
미네랄 성분 다량 함유
참고문헌
참고자료
- “에비앙”, 『위키백과』
- 에비앙 홈페이지
- “핑크마케팅”, 『네이버 블로그』
- “프리미엄 생수, 비싼 값을 할까”, 『비즈니스포스트』, 2014.5.28.
- dream water 홈페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코카콜라 기업 경영분석과 코카콜라 차별화전략
  • 코카콜라한국시장진출마케팅 성공사례분석CONTENTSⅠ. 코카콜라 기업분석1. 코카콜라 회사개요2. 코카콜라 기업연혁3. 코카콜라 재무제표 4. 코카콜라 조직분석Ⅱ. 기업 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2. 산업환경분석 (5force)3. 가치사슬분석4. 코카콜라 SWOT 분석1) 강 점 (Strength)2) 약 점 (Weakness)3) 기 회 (Opportunity)4) 위 협 (Threat)Ⅲ. 코카콜라 마케팅 경영전략1. 코카콜라 한국시장 진출방식2. 코카콜라 차별화전략1) 코카콜라 브랜드 전략2) 코카콜라

  • [국제경영, 브랜드] 하나코비 Lock&Lock 락앤락 핵심역량
  • 마케팅 전략 =PRODUCT(BELOW)??%g,잘못된 계산식 1)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2) 공격적 글로벌 마케팅 전략3) 소비자 접근적 마케팅 전략4) 가격전략5) 유통경로의 설정Ⅳ. 경쟁기업 비교분석타파웨어1.주방의 지배자 타파웨어2.핵심역량 비교《Lock&Lock vs Tupperware》3.마케팅 유통 전략 비교Ⅴ. 극복과제와 향후전략 1.극복과제1) 값싼 모조품의 등장2) 거대 다국적 기업과의 경쟁3) 시장의 다각화2.향후전략1) 국내시장2) 해외시장Ⅵ. 결론하나코비의 최

  • 락앤락 마케팅전략
  • 분석1) 사회 문화적 요인2) 경재적 요인3) 고객4) 경쟁 상항4. 자원배분전략 - BCG 도표5. SWOT 분석1) SWOT analysis 결과 matrix2) SWOT 분석을 활용한 전략 도출6. STP 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성과1) 시장점유율2) 매출액3) 당기순이익4) 상표충성도9. 향후 전략 분석1. 조사 목적 및 선정 이유1) 조사 목적 : 작은 중소 기업이 단일 제품 & 브랜드로 세계 시장을 석권할 수 있었던 사례를 분석하고

  • 삼다수의 유럽진출 방안,삼다수,삼다수마케팅,삼다수마케팅전략,삼다수분석,삼다수기업분석,생수시장,생수시장해외진출,삼다수해외진출
  •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있는 개발공사는 7대경관 선정 시 예상되는 제주의 브랜드 가치 상승에 힘입어 제주삼다수의 세계시장 진입에도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한편 이에 앞서 지난 10월 22일에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임직원들이 모여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기원 체육대회’를 개최하며 61만원(3,700표 상당)을 기탁한 바 있다.(제주환경일보 2011-10-28 기사 참고) 3) Price situation국내 생수와

  • [경영학] 하나코비 `락앤락`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방향(경쟁사 타파웨어 비교 분석)
  •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었으며, 산리브, 브라운스톤, 치키버니, 컬러즈 등의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이 도매상 등을 통하여 인기리에 판매되었다. 삶과 경영 이야기 (33) 김창호 하나코비 사장 서울신문 2004-11-09 기사 나. 한계규모가 작은 기업에서 600여 종의 너무 광범위한 상품을 생산하고 있었기 때문에 제품 하나하나에 대한 품질관리, 연구개발, 마케팅을 비롯한 제품단위의 전략은 생각할 수 조차 없었다. 기업의 인적, 물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