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AL Marketing 회사현황 거시적분석 swot분석 소비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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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VIRAL Marketing
선정 이유
회사 현황
거시적 분석
SWOT 분석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문제점 및 해결방안
Contents
Definition of
VIRAL MARKETING
1.선정이유 2.회사현황 3.환경분석 4.경쟁사 5.소비자 6.문제점 및 해결방안 7.기대효과
우리나라 인구 비율
자료: 통계청
1.선정이유 2.회사현황 3.환경분석 4.경쟁사 5.소비자 6.문제점 및 해결방안 7.기대효과
65세 이상 인구 비율
단위: %
자료: 통계청
1.선정이유 2.회사현황 3.환경분석 4.경쟁사 5.소비자 6.문제점 및 해결방안 7.기대효과
고령 인구의
증가
급속한
사회 변화
가족 기능의
계승적 개념
장례 산업 서비스 업체 종사 인력의 공급 증가
장례대행 서비스
장례와 관련된 죽음 문화의 변화
Well Dying
인구의
고령화
죽음에 대한
관심 증가
웰다잉
(Well Dying)
+ 죽음에 대한 생각
+ 보다 나은 죽음
1.선정이유 2.회사현황 3.환경분석 4.경쟁사 5.소비자 6.문제점 및 해결방안 7.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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