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제휴 글로벌 네트워크 확보 비용절감 시장진입 용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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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전략적 제휴
서비스 내용
결론
SKYTEAM 소개
목차
기업 간 상호협력 관계의 유지를 통해 여타 기업에 대하여
경쟁력의 우위를 확보하려는 경영전략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기술, 생산, 자본 등의 기업기능에
두 기업 이상이 제휴하는 것
전략적 제휴
“전 부문에 걸쳐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기술보완, 위험분담, 비용절감, 시장개척 등을 위해
업체 간 협조체제를 구축하는 경영전략”
전략적 제휴
결속 추구형 전략
Global Aliance 시장의 후발주자로서
Catch-up 전략의 구사를 위해서 내부적으로 하나로 뭉쳐야 한다.
IT 기반 협력 체계 구축
서비스 품질 표준화
지역 거점 항공사와의 동맹
전략적 제휴
글로벌 네트워크 확보
상호 보완관계의 항공노선
유럽 - 북미 - 아시아
시장진입 용이
규제산업 한계 극복
자국 내 시장의 경쟁치열
비용절감
자원공유(시설,인력)
공동구매(항공기, 유류)
공동마케팅(CRS,광고 등)
글로벌 네트워크 확보
타 네트워크와의 차별성
최초,최대 화물운송 동맹
전략적 제휴
전략적 제휴
서비스 내용
결론
SKYTEAM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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