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롯데 롯데백화점 엘롯데드랜드소개 쇼루밍족의등장 쇼루밍족 라이프스타일 엘롯데매출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구경은 백화점에서, 구매는 온라인으로”
“ 목 차 ”
서론 _ 주제 및 기업 선정 동기
1
본론 Ⅰ: 롯데 백화점 el LOTTE’ 브랜드 소개
2
본론 Ⅱ : 쇼루밍 족의 등장 + 설문 분석
3
본론 Ⅲ : el LOTTE’ 의 쇼루밍족 겨냥 전략
4
결론 _ 요약 및 시사점, 한계점
5
1. 서론 _ 주제
라이프 스타일 ?
“ 변화 中 ”
사회/개인의 “독특한” 생활양식
A
B
C
D
; 소비자 행동
1. 서론 _ 주제
주제 및 기업 선정 동기
“ 경기 불황으로 인해 소비자의
생활방식이 합리적으로 변해감”
Show-Rooming
1. 서론 _ 기업 선정동기
주제 및 기업 선정 동기
LOTTE
쇼루밍족? 일시적 현상 NO !
장기적 예측이 되므로, 대책 세우자
“el LOTTE를 런칭”
2. 본론 Ⅰ_ 롯데 백화점 el LOTTE’ 소개
설립일 : 1979.11.15
그 해, 12월 롯데 백화점 ‘소공점’ 오픈
현황 : 롯데 백화점/시네마/마트/슈퍼
백화점 업계 최초, 매출액 1조원 이룩
1996년 업계 최초 인터넷 쇼핑몰 오픈
lotteshopping.com
2007년 이후 해외 진출 中
모스크바점(2007), 북경점(2008)
유통의 모든 분야로 사업영역 확대
백화점, 슈퍼마켓, 아울렛, 홈쇼핑 등
롯데 백화점 역사
1,000여 개의 브랜드 & 희귀 상품
(국내*명품 브랜드, 해외신진디자이너)
백화점 제품 100% + 신상품 80%
다양한 쿠폰 혜택 제공
차별화된 서비스 : 스마트파인더,
오프라인 매장 연계 서비스 제공
2012.3.30 롯데 백화점 엘롯데 런칭
e L LOTTE 소개
el / elle / elegant / elaborate
“세련되고 고급화된, 프리미엄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물류]Seven Eleven Japan물류시스템 성공과 주)코리아 세븐 발전 방안 분석..
  • 매출의 7~10% 전후를 점하고 있다는 것은 앞에서도 말한 바이다. 그 숫자는 큰 의미가 있다.이미 만들어진 제품을 파는 체인점에서는 매입 원가에 관한 한 타 체인과 큰 차이가 생기기 어렵다. 이 때문에, 수익률에서 타사를 상회하고, 장비를 근대화하고, 재무 체질을 개선하고, 격렬한 생존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물류 코스트를 삭감하는 것이 가장 긴요한 점이다. 물류 코스트의 삭감은 말을 바꾸면, 새로운 수익원의 확보를 의미한다.Seven Eleven

  • 스타일난다 마케팅 전략 분석
  • 랜드 소개와 브랜드 선정 이유2. 외부 환경 분석3. 내부 환경 분석4. STP 분석5. 4P 분석6. 중국 시장 분석7. 마케팅 전략의 한계와 대안참고 문헌1. 브랜드 소개와 브랜드 선정 이유1.1. 브랜드 소개스타일난다는 2005년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시작한 여성 의류 브랜드이다. 온라인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홍대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 했고 온라인 쇼핑몰 최초로 백화점에 입점했다. 2012년 롯데 백화점에 입점한 이후 현재 연 매출 8억원 이상을 기

  • [경영] 롯데닷컴 경영분석
  • 롯데닷컴은 이러한 점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만족 강화방안을 추진하고 있다.예컨대 기존의 회원고객들의 통합을 추진하고, 이러한 회원통합을 온라인 회원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회원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한다. 즉, 롯데 백화점이라는 업계 1위의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할인점인 마그넷, 패스트푸드점인 롯데리아, 놀이기구 시설인 롯데월드, 숙박시설인 호텔, 편의점인 세븐일레븐이라는 계열사를 엮는 프로그램이다. 이러한 다양한

  • [경영과의사결정]할인점 산업분석 및 업계 1위 이마트의 경영분석(A+리포트)
  • 매출액(백만원)점유율(%)E-마트6,612,740 28.10 홈플러스3,568,443 15.17 롯데마트2,903,087 12.34 한국까르푸1,667,898 7.09 월마트728,738 3.10 농심가메가마트574,242 2.44 GS마트559,607 2.38 하나로클럽534,802 2.27 코스트코홀세일511,379 2.17 그랜드백화점마트110,4610.47 킴스클럽464,544 1.97 탑마트77,212 0.33 코렉스마트57,209 0.24 아람마트39,145 0.17 웰빙아울렛13,190 0.06 기타5,107,577 21.71 합계23,530,724 100.00 할인점 Top 3 시장점유율 변화추이 출처

  • [경영전략] 신세계`이마트` 경영전략 분석
  • 랜드의 열기는 충동구매를 바탕으로 급성장하였으며 다양한 업태의 등장과 매장 출점수의 증가는 쇼핑의 기회를 확대시켰다. 다양한 상품 구입과 대량구매가 이 시대의 소비자 구매형태의 대표적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IMF사태는 이같은 소비지향적 라이프스타일을크게 바꾸어 놓는 계기가 되고 있다3.유통업계의 구조조정 가속화 시장개방 96년이후 지난 2년간 약 20여개에 달하는 백화점들과 수많은 중소업체들을 포함하여 유통업체들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