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소개 이마트 성공 이마트 경쟁전략 이마트 브랜드마케팅 이마트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8
경영전략

Part1. 이마트 소개
Part2. 이마트 환경 분석
Part3. 이마트 경쟁전략
Part4. 경쟁사 비교
Part5. 이마트 성공요인과 미래
Contents
기업 소개
1 이마트 소개
상호명
이마트(E-mart)
설립연도
1993년
본사주소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90-1
대표자
이경상
경영 이념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윤택하고 행복한 시민생활에 공헌한다
기업목표
3E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conomic
3S
Standard, Simple, Speed
Slogan “Let’s Go 2020”
2020년까지 글로벌 톱 20위권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
비전
FOR CUSTOMER
최저가격, 최고상품,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것
FOR COMMUNITY
수익경영, 견실한 경영구조를 통해 직원에게 성과와 수익 제공
FOR COMPANY
윤리경영, 지역친화를 이루어 내 사회에 대해 윤리와 책임의식 가짐
2. 목표 및 비전
1 이마트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 및 향후 운영 방향에 대한 연구
  •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연구목차.Ⅰ. 서론 6. 경쟁사와 이마트의 비교 1. 개관 및 연구 목적 SWOT MATRIX2. 회사소개 7. 이마트의 STP3. 이마트 연도별 점포 수 및 매출 Ⅲ. 결론4. 이마트 브랜드 인지도(BSPI) 1. 한국시장의 미래(할인점 시장)Ⅱ. 본론 2. 새로운 전략의 필요성 1. 이마트의 진출배경 3. 소매구조 변화 트랜드2. 이마트 성공 요인(4P분석) 4. 문제제기 3. 이마트의 경영 전략 5. 새로운

  • [경영사례] 락앤락 성공사례
  • 마케팅 집중 경쟁력이 없는 제품을 과감하게 정리하고 락앤락이라는 단일 제품 군을 기업의 주력제품으로 삼은 하나코비는 집중화 전략으로 미국의 전문회사에 거금 20만 달러를 주고 28분짜리 제품소개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는 등의 공격적 마케팅을 함으로써 잘 알려지지 않은 중소기업 브랜드로서 성공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었다. -기술 집중 하나코비는 시장성이 있는 단일품목의 기술개발에 모든 기업의 자원과 인력을 집중시켜 최고의 제

  • [경영사례] 하나코비 락앤락, 성공사례
  • 경쟁사 분석① 타파웨어 미국에 본사를 둔 타파웨어는 전세계 130여 개국 진출 16개 공장, 매출11억$ , 세계시장1위의 다국적 기업이다.한국의 김치통이나 일본의 도시락제품까지 출시, 100여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홈 파티 세일즈’ 는 파파웨어의 대표적이고 독창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세계 곳곳에서 2.5초마다 타파웨어 홈 파티가 열린다. 타파웨어는 총 매출의 75%가 미국 외 지역에서 발생하고 있어 진정한 글로벌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한

  • 유니클로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보고서
  • 브랜드들이 존재한다. 또 이러한 브랜드뿐만 아니라 보세 제품도 유니클로의 대체재가 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매우 쉽게 다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후리스나 히트텍이 크게 성공한 이후 이를 벤치마킹한 제품들을 다른 의류 브랜드에서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대체재의 위협은 높은 편이다.5 forces현재경쟁강도공급자교섭력구매자교섭력신규진입위험대체재의위협강도높다낮다높다높다높다2.2내부분석유니클로는 소

  • [마케팅]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방향
  • - 목 차 -Ⅰ. 유니클로 기업소개Ⅱ. 시장상황1. 중저가 브랜드 선호2. 유통업계와 패션업계의 통합3. 대규모의 상품력을 갖춘 글로벌 SPA브랜드의 탄생Ⅲ. 경쟁자 분석1. 중저가 브랜드2. 패스트 패션 브랜드Ⅳ. 4P Mix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Ⅴ. SWOT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Ⅵ. STP1. 시장세분화2. 표적 고객집단의 특성3. Positioning. Ⅶ. 유니클로의 마케팅 상황1. 지면광고2. 인터넷 홈페이지3. 랜드마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