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소개 이마트 성공 이마트 경쟁전략 이마트 브랜드마케팅 이마트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8
경영전략
소
Part1. 이마트 소개
Part2. 이마트 환경 분석
Part3. 이마트 경쟁전략
Part4. 경쟁사 비교
Part5. 이마트 성공요인과 미래
Contents
기업 소개
1 이마트 소개
상호명
이마트(E-mart)
설립연도
1993년
본사주소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90-1
대표자
이경상
경영 이념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윤택하고 행복한 시민생활에 공헌한다
기업목표
3E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conomic
3S
Standard, Simple, Speed
Slogan “Let’s Go 2020”
2020년까지 글로벌 톱 20위권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
비전
FOR CUSTOMER
최저가격, 최고상품,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것
FOR COMMUNITY
수익경영, 견실한 경영구조를 통해 직원에게 성과와 수익 제공
FOR COMPANY
윤리경영, 지역친화를 이루어 내 사회에 대해 윤리와 책임의식 가짐
2. 목표 및 비전
1 이마트 소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원봉사론] 작성자 거주지역의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현재 현황 등을 파악하고 분석 자원봉사자 모집의 활성화 방안
- 아동 복지에서 아동 학대의 대응방안에 대해서 작성 제출하시오
- 청소년 개별상담의 이론과 기법으로 인간중심 상담, 형태주의 상담, 현실치료 가운데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가지 선택하여 주요개념 및 상담과정과 기술을 정리하시오
- 4주차 2차시에서 청소년기의 발달적 특성 중 자아정체감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청소년기의 발달에서 반드시 획득하여야 하는 개념이 자아정체감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사회에서는 학업과 같은 사회문화적 요소에 의하여 자아정체감 확립될 기회가 부재하여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 유엔아동권리협약의 4대원칙과 4대권리에 대해 정리하고 실제 아동권리가 보장되고 있는 경우와 침해되는 사례들을 들어 견해를 쓰세요
- 심혈관계 질환(임상영양학, 심장의구조, 고혈압, 이상지혈증, 동맥경화증, 심장질환, 뇌졸증) PPT, 파워포인트
- 청소년지도자의 역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재무관리] 화폐의 시간가치 의미와 동일한 금액인 경우 미래 현금흐름보다는 현재의 현금흐름을 선호하는 이유를 설명하시오
- 온라인 소비자 행동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찾아보고, 마케터의 입장에서 온라인 소비자행동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대하여 논하시오
- 기업에서 정보시스템을 도입한다면 어떠한 변화가 있는지 경영자 관점과 근로자 관점을 구분하여 설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