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커머스 온라인 쇼핑몰과 SNS 온라인 쇼핑몰 네트워크 방식 이용과 충족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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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목차
서론
이론적배경
연구문제
연구방법
연구결과 및 결론
향후 연구문제 발표 방향
1.서론
인터넷
: 기존의 미디어와는 달리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으며, 미디어 이용자들의 능동성을 극대화 시킨 새로운 미디어 유형
인터넷의 발달
: 소비자들의 정보 획득의 선택폭이 넓어짐
SNS (Social Network Service) 의 발달
: 온라인 쇼핑몰과 SNS가 결합된 형태의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 시장이 확대
소셜 커머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이용동기를 밝히고,
각각의 동기 요인이 그에 대한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온라인 서베이를 통한 결과로 살펴본다.
이론적 배경
온라인 쇼핑몰
소셜 커머스
SNS
이용과 충족이론
재구매 의도와
고객만족
2.이론적 배경
style.visibilityppt_xppt_y1)온라인 쇼핑몰
소비자들의 능동성을 기반으로 인터넷의 발달과 함께 등장한 새로운 쇼핑 형태
2)SNS(Social Network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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