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글로벌 기업 로레알 마케팅 조사 로레알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LOREAL 분석
글로벌 기업의 마케팅 조사
CONTENTS
기업 선정 이유 및 화장품 업계 상황 조사
2. LOREAL
(1) 로레알 그룹 소개
(2) 로레알 SWOT 분석
(3) 로레알 MARKETING 문석
3. 경쟁사 소개
⑴ 에스티 로더 소개
(2) 에스티로더와 로레알 비교
(3) 기업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4. 결론
기업 선정 이유
*Datamonitor Personal Care Market Data, 2013(Nov)
화장품 산업의 세계동향
연도
화장품 산업의 증가 및 글로벌 분야 확대
다양한 화장품 종류및 브랜드 증가
신생 브랜드 및 화장품 출시에도 화장품 브랜드 증가 이유 및 유지 방법 의문
고부가가치 산업
지속적 성장 추세
*Datamonitor Personal Care Market Data, 2013(Nov)
화장품 산업의 세계동향
시장규모
(백 만$)
연도
화장품 산업의 세계동향
*중앙일보[뉴스 클립] Special Knowledge <519> 세계 20대 뷰티 기업, 2013.12.5
세계 화장품 기업
LOREAL
P A R I S
5개 핵심영역
헤어, 모발염색,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유통
130 개국 제품유통, 42개 해외 제조 공장
총 매출액
€225억 유로
연구개발 투자액
€7억 9천 1백만 유로
특허출원
611개
전 직원 수
72,600명
특이사항
27개의 글로벌 브랜드를 산하에 둠
사업부문
매출비율
Consumer
52.5%
로레알 파리, 메이블린 뉴욕, 더 바디샵 등
Luxury
24.9%
랑콤, 조르지오 아르마니, 입센로랑, 비오템, 키엘 등
Professional
15.0%
로레알 프로페셔널, 레드켄, 케라스타즈 등
Active
9.6%
비쉬, 라로슈포제 등
* 로레알 그룹 공식 홈페이지, 2012년 기준
기업소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방안
- 2013년부터 2020년대의 사회복지법에 대하여 논술하시오
- 애착장애영유아 아동 치료적 접근1
- 영유아교수방법론] 구성주의, 행동주의 입장에서 교사의 역할의 차이점을 기술하시오
- 본시의 교수학습과정안 콜버그 토론 수업모형
- 사회복지행정의 조직이론
- 사회복지실천론 - 전문 사회복지사가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사회복지실천현장에 대한 이해와 클라이언트의 문제에 대한 관심이 필요합니다 내가 관심 있는 사회복지실천 대상과 문제점 및 사회복지사의 역할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 누리과정을 기반으로 유아반(3, 4, 5세) 중 하나의 연령을 선정하여 일일 보육계획을 작성하시오
- 사회복지법이 추구하는 기본이념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리하세요 그리고 예비 사회복지사로서 사회복지법이 가장 중요하게 추구해야 하는 기본이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근거를 들어 제시하세요
- 1주 2강에서 아동권리의 내용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뉴스 등을 통해 알려진 아동권리 침해 사례들 중 하나를 선택한 후, 해당 사례가 아동권리협약에 명시된 아동의 권리 중 어떤 권리가 침해된 것인지 기술하시오 이와 더불어 권리 침해를 예방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