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떡볶이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 3C분석 SWOT분석 핵심성공요소 마케팅목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아딸 떡볶이
떡볶이 프랜차이즈 업계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
기업소개
㈜오투스페이스의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2002년 <아버지튀김 딸떡볶이> 이대점 오픈
이후 떡볶이 프랜차이즈 시작
2010년 매출 1200억 원
CEO: 이경수 대표
가족이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기업
맛과 건강에 대한 한결같은 고집이 이끌어 온
분식 프랜차이즈 선두 기업
자유와 열린 소통으로 숨쉬는 젊은 기업 지향
기업문화 및 비전
출처: 아딸 홈페이지
the Interview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
3C분석
SWOT분석
핵심성공요소
마케팅 목표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거시환경분석
1. 정치적/법적 환경 요인
정부 주도의 ‘떡볶이 세계화 정책’
2013년까지 140억원의 예산 투입 예정
떡볶이연구소 설립 및 떡볶이 페스티벌 개최.
최근 길거리 노점의 단속 강화
2. 경제적 환경 요인
가구소득 감소로 인한 떡볶이의 인기
최근 시장규모는 1조원대, 성장세를 이어 갈 전망
거시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
3C분석
SWOT분석
핵심성공요소
마케팅 목표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슐리 마케팅전략 보고서(기업분석 완벽)
  • 애슐리 마케팅전략보고서-1조-목차브랜드 선정이유문제점 도출목표설정거시환경분석산업분석3C분석-경쟁사분석-자사분석-소비자분석SWOT AnalysisSTP-Segmentaion-Targeting-positioning브랜드 선정이유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은 2000년대부터 급성장하여 2009년, 시장규모 9500억원으로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국제금융위기로 인해 가정 내 외식비용이 줄어들고 현재 외식업계는 가격 내 VAT제외 등 다양한 마케팅 방안으로 소비자들의 마

  • 포켓포토 포켓포토란 거시환경분석 즉석사진 인화시장 시장분석 포켓포토의 특성
  • 포켓포토거시환경 및 시장분석3C분석SWOT분석핵심성공요소마케팅목표 수립STP목차거시환경분석경제적 요소늘어나는 일인당 GDP로 인한 구매력 상승정치적 요소정부의 스마트 인프라 확충 노력아날로그적인 감성에 대한 향수웰빙라이프와 여행에 대한 선호 증가거시환경분석사회문화적 요소거시환경분석기술적 요소최근 급격한 스마트폰 기술의 향상으로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다.시장정의휴대용 즉석사진 인화시장

  • 국내 침대시장 분석 및 에이스침대 마케팅전략
  • 국내 침대시장 분석 및 에이스침대 마케팅전략06INDEX거시환경분석 및 시장분석013C분석02SWOT분석03핵심성공요소04마케팅목표수립05STP01거시환경분석거시환경분석 및 시장분석PEST불공정 거래 행위 조사1인당 국민소득증가잠에 대한 인식의 변화매트리스 기술의상향 평준화01Political거시환경분석 및 시장분석1. 한국 침대 산업의 양대 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에이스 침대와 시몬스 침대의 사장은 안정호와 안성호 씨로 서로 형제 관

  • 광동제약 생약성분 수면유도제 레돌민 마케팅전략
  • 광동제약 생약성분 수면유도제레돌민 마케팅 전략Contents01.제품소개02.거시환경분석03.시장분석04.3C분석05.SWOT분석06.핵심성공요소07.마케팅목표08.STP분석09.해외시장트랜드10.TV CF11.BTL제품소개원료분량1정 중주성분 : 길초근 45% 메탄올건조엑스(5~8→1)ㆍ말토덱스트린ㆍ무수콜로이드성이산화규소혼합물(75:24.8:0.2)(별규) .500.0mg주성분: 호프 45% 메탄올건조엑스(7~10→1)ㆍ말토덱스트린ㆍ무수콜로이드성이산화규소혼합물(70:29.8:0.2)(별규)

  • 캐나다 대표 이완음료 slow cow 이제 이완음료의 시대 - 숙면을 부르는 음료불면증은 가라
  • 캐나다 대표 이완음료 (릴렉스 드링크) SLOW COW이제 이완음료 (릴렉스 드링크)의 시대 - 숙면을 부르는 음료.불면증은 가라Contents01.제품소개02.거시환경분석03.시장분석04.3C분석05.SWOT분석06.핵심성공요소07.마케팅목표08.STP분석제품소개zero Kcal1,500원, Seven-Eleven에서 판매성인 1일 1회 1병캐나다 대표 음료.원산지 폴란드GABA, L-테아닌, 자일리톨 등 함유 수면제 x,숙면제o 제품소개2008년 12월에 캐나다 퀘백에서 론칭 되었어요.안티-에너지 음료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