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의 유통구조 의류시장 상황 속옷시장의 변화 이랜드 속옷 브랜드 에블린 유통구조 SPA브랜드 아울렛 유통채널 SPA 경쟁 심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속옷의 유통구조
E-LAND 속옷 브랜드를 중심으로
목차
의류시장 상황
속옷시장의 변화
이랜드 속옷 브랜드
에블린 유통 구조 특징
1
2
3
4
의류시장 상황
1
1. 의류시장 상황
1) SPA브랜드의 성장
→ 2015년 SPA브랜드
시장 규모는 약 5조억원
이상으로 성장할 전망
소비자들이 다양한 상품을 대형 매장에서 편안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음
실시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기획과 평균 2~5만원대의 저렴한 가격 및 파격적인 세일 정책
성장요인
미쏘 H&M 에잇 스파오 자라 유니클로
세컨즈
(단위:억 원)
<한국시장 SPA브랜드 매출 현황>
(자료: 금융감독원 및 각 사)
1. 의류시장 상황
2) 전문점과 아울렛 유통채널의 비중 확대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면서 중저가 제품 선호
기업들은 재고 소진을 위해 대규모 의류 아울렛 단지 대거 형성
→ 가두점 형태의 의류 전문점과 아울렛 채널의 판매가 큰 폭으로 확대
백화점 전문점 할인점 아울렛 무점포
<의류 유통 채널별 판매 비중 변화>
과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던 백화점 채널 비중이 축소되는 한편 전문점과 아울렛 유통
비중이 점차 확대
(자료:한국섬유산업연협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중화인민공화국(중국)의 수립, 중화인민공화국(중국)의 의의, 중화인민공화국(중국)의 경제체제, 중화인민공화국(중국)의 토지개혁, 중화인민공화국(중국)의 전리법, 중화인민공화국(중국)의 대약진정책 분석
- 고객가치의 2가지 구성요소(고객 혜택, 고객코스트) 중, 고객 혜택의 3가지 구성요소의 개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여 보시오
- [서비스운영관리] 서비스운영관리의 개념과 운영
- 레미제라블 사회복지관점 영화감상문(영화줄거리, 주인공환경, 복지정책프로그램, 프로그램제안, 느낀점)
- [영화와 철학] 영화 `레미제라블`속 개인과 사회의 가치충돌과 판단 문제 고찰
- 의료관광사업 의료관광의 개념 의료 관광의 종류 중국 의료관광산업 한중 의료관광 의료관광의 가치 의료관광의 성장요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벡과 로저스의 성격이론에 대한 비교설명
- 사회복지 정책의 가치 가운데 평등, 효율, 사회정의의 내용과 각 가치의 장단점을 비교 하시오
- 사회복지시설 현장실습의 각 단계에 대해 설명하고, 시설 실습이 지닐 수 있는 제한점
- 분석심리학과 예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