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국내현황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인도시장 진출의 경쟁사 현대자동차 SWOT 해외 판매실적 인도 공장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현대자동차
목차
현대자동차 국내 현황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
인도시장 진출의 경쟁사
현대자동차 SWOT 분석
세계 최대규모의 단일 공장
하루 평균
5,400대 제조
영업이익(억원)
꾸준한 성장
영업 이익률(%)
판매대수(대)
판매실적
수출 정체, 내수부진 불구 →전년 대비 7% 성장
해외 시장에서의 판매 호조
해외공장의 생산 능력 증대
참고문헌
참고문헌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948631&cid=2054&categoryId=2058
Http://tour.hyundai.com/#/h_plant/china
http://tour.hyundai.com/#/h_plant/india
http://www.thebell.co.kr/front/free/contents/article_view.asp?key=201403280100045740002785&svccode=05&page=1
http://m.hankyung.com/apps/news.view?aid=2012012636071
http://m.hankyung.com/apps/news.view?category=general&aid=2013012402141
http://pann.news.nate.com/info/251592127
https://www.posri.re.kr/files/uploads/Posri_Mng/2056.pdf
AUTOBEI CONSULTING GROUP- CHARTS
http://www.icmrindia.org/casestudies/catalogue/Marketing/Hyundai%20Marketing%20Strategies%20in%20India-Marketing%20Case.htm#Hyundais Entry in India
http://www.icmrindia.org/casestudies/catalogue/Marketing/Hyundai%20Marketing%20Strategies%20in%20India-Marketing%20Case.htm#Hyundais Entry in Indi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의 경영 및 국내외 마케팅 전략 분석
  • 공장 준공, 미국현지 할부 금융회사1990미국현지판매 100만대 돌파1991국내최초 독자엔진 및 트랜스미션 개발/ 갤로퍼 시판, 전기자동차 개발캐나다 ‘올행의 자동차업체’ 賞 수상, 엘란트라 수출개시, 독일시장 진출1992뉴그랜저 시판, 전 차종 생산누계 200만대 돌파1993쏘나타Ⅱ 시판. 전차종 생산누계 600만대 돌파1994전주공장, 아산공장 기공, 엑센트 시판1995마르샤, 아반테, 아반테투어링 시판 /전주공장 생산개시/ 이집트 CKD 공장 가동,인도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구조, 생산시스템, 완성차 업체의 소유․경영적 특성으로부터 영향을 받았다.한국의 자동차시장은 과점적이다. 국내시장에서는 오랫동안 자동차 3사 위주의 과점체제가 유지되었으며, 지난 1980년대까지 해외제휴선으로부터 도입된 모델을 대량생산해왔다. 독과점시장에서 많은 지대가 발생하였으며 다품종 소량화의 필요성도 크지 않았다. 한편 주요 완성차업체들은 동족의 이익을 우위에 두는 재벌기업이다. 이 때문에 1차 수급기업을 선별하여

  • [국제경영전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전략
  • 경쟁사 분석2. 현대자동차 인도 내 시장성과 및 현황1) 5 Forces-Model2) SWOT 분석3. 시나리오 분석1) 낙관적 시나리오2) 부정적 시나리오결 론현대 자동차가 나아가야 할 방향맺음말서 론1. 현대자동차 선정배경국내 승용차 1천만대 시대가 열려 이제 자동차는 단순히 이동 수단이 아니라, 우리 생활의 한 부분이 되었다. 우리나라에 자동차가 이렇게 널리 보급될 수 있도록 한 기업으로 현대자동차의 기여가 크다. 1967년 12월에 처음으로 공장을 설립한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현대자동차㈜ 설립   1974. 4월 현대자동차㈜ 기업공개   1985. 4월 미국현지법인(HMA) 설립   1998.10월 인도 공장 준공   1999.10월 미국시장 현지판매누계 200만대 돌파   2001. 5월 싼타페, 미국소비자 만족도 조사 1위 선정         7월 인도 진출 32개월 만에 20만대 생산 돌파   2002. 2월 중국 북경기차와 합작 공장 설립   2003.12월 연간 수출 100만대 돌파              인도 법인 50만대 생산 돌파     2004. 4월 해외 3大 생산기지『인도, 중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평가와 방안
  • 현대자동차는 해외진출을 가속화하기 시작하였다. 해외 수출이 어느 정도 자리를 잡으면서 현대 자동차는 해외 현지에 공장을 설립하여 훨씬 더 효율적인 해외수출 구조를 갖추기도 하였다. 현재 중국, 인도, 미국, 터키에 공장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브라질과 러시아 공장도 추가로 세울 계획이다. 2008년 현대자동차는 창사 이후 최대의 실적을 달성하였으며, 중저가 자동차로 입지를 굳혔던 북미 수출시장에서 고급차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