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 문화교육경영 나눔경영 환경경영 문화센터 운영 윤리적소비자 욕구 나눔경영전략 나눔가치 교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AMSUNG TESCO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지속가능경영
SAMSUNG TESCO
SAMSUNG TESCO
INDEX CONTENT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 전략
1. 문화교육경영
2. 나눔경영
3. 환경경영
Q&A
1.문화교육경영
SAMSUNG TESCO
물리적 지원방식에서 탈피해
문화활동의 지원을 통해 ‘정신적 양식’을
사회에 나눠주는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기 시작
SAMSUNG TESCO
ㆍ백화점이나 지역기관, 학원 등에 비해 저렴한 수강료,
시설이나 편의적 측면에서 앞선 전국 60개의 문화센터 운영.
ㆍ즉각적인 구매행동 변화 유발로
평균매장방문횟수 2.6배, 평균 구입비용 2.1배 증가.
문화센터 운영
SAMSUNG
TESCO
1. 문화교육경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론] GS리테일 조직문화와 효과성
  • 환경에서 일관성을 지향하고자 할 때 적합한 문화이다.2. GS리테일 소개 GS리테일은 1971년 금성전공㈜으로 출발한 GS그룹의 종합소매업체이다. 주요 사업은 슈퍼마켓대중양판점쇼핑센터편의점 등의 종합유통업, 가맹점 및 체인사업과 주류중개업, 전자상 거래업 등이며, GS슈퍼마켓, GS2, 인터넷 쇼핑몰GSi슈퍼, 헬스&뷰티 전문점 GS왓슨스, 미스터 도넛을 운영한다. GS리테일은 ‘고객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한다.’라는 경영

  • [국제경영학] 삼성테스코의 기업 분석
  • 삼성테스코 주식회사국제경영학 기업 분석 보고서목 차기업소개 기업현황 환경 1.문화적 환경 2.법적 환경 3.기술적 환경 4.윤리적 환경 경영 1.재무, 회계 2.인적자원관리 3.생산운영관리 4.마케팅 문제점 개선방안 기업소개1.삼성 테스코 소개삼성 테스코는 대형 할인점 홈플러스와 SSM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운영, 관리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유통 기업이다. 삼성물산과 영국의 테스코 홀딩스의 합작회사로 본래 50:50의 지분으로 합작해 설

  • 공익 마케팅 사례
  • 지속 가능한 개발을 추구하여 작업장 주위는 물론 전 세계적인 생태환경 유지를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세계 최대 비영리단체 중 하나인 WWF(World Wildlife Fund) 의 생물다양성 보존 프로그램에 파트너쉽으로 적극 참여하고 있다. 그래서 합병 이후 라파즈한라시멘트의 환경 전략과 기업 문화에도 여러 가지 긍정적 변화가 발생했다.시멘트는 지난 반세기 동안 산업화와 도시화를 이끌어 왔다. 그 효용적 가치는 여전 함에도 불구하고 환경에 대한 관심이

  • 조직(기업)의 인적자원개발 현황 조사(홈플러스와 이마트를 중심으로)
  •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GS그룹의 각 계열사들도 구체적인 인재상을 설정하고 인재 육성에 혼신을 다하고 있다. GS칼텍스는 회사의 종합에너지서비스리더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에너지리더십 모델을 인재상으로 갖고 있다. 에너지리더십 모델은 신뢰, 도전, 유연, 탁월이라는 조직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시켜 나가는 문화적인 측면과 변화와 혁신, 실행을 주도하는 전략적 측면으로 나뉜다. GS칼텍스는 선발 단계부터 에너지리더십 모델에 적합한 인재를

  • yu 기업의사회적책임과지속가능경영 중간
  • 가치극대화 > 사회적책임 > 지속가능경영경제적가치 > 사회적 가치 > 둘 다 모두 모색*자유시장경제(자본주의)와 기업 활동-아담스미스(A.Smith)의 “국부론” (1776년)사익추구 > 생산증대 > GDP증대 > 경제발전◆반기업 정서: 노동운동, 소비자 운동, NGO, 국제기구-인권침해-정경유착-뇌물제공-분식회계-기업지배구조 문제-환경파괴2. 기업의 사회적 책임론(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대두기업과 사회의 관계기업-> 1. 기업의 사회적 영향력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