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 중국진출 중국시장 진출 중국시장 진출전략 중국시장상황 농심 글로벌마케팅 농심 국제경영 농심 중국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농심의 중국진출 전략
목차
농심
해외진출 배경
중국시장 진출 현황
중국시장 진출전략
향후 전략
농심
회사명 : (주)농심 [NONGSHIM CO., LTD.]
업종 : 면류, 마카로니 및 유사식품 제조업
취급품목 : 라면, 스낵, 미반, 커피, 냉동식품
대표자 : 신동원, 이상윤
설립일 : 1965.09.18
기업형태 :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
소재지 : 서울특별시 동작구 신대방동 370-1 농심사옥
농심 - 투자배경
농심은 일본의 일청, 인도네시아 인도후드, 중국의 강사부, 통일 등과 더불어 세계적인 라면제조 회사임.
농심 - 투자배경
한국의 시장은 성숙단계, 저성장 단계진입
농심은 최근 다시 위기에 직면했다. ´저가 대용식´ 부문에서 라면의 인기가 시들해지면서, 업계 1위인 농심의 실적도 저조한 것.
지난 3분기 농심의 매출액은 4천572억원, 영업이익은 14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1%, 41.6% 감소했다. 증권사들은 4분기에도 농심의 암울한 실적을 전망하고 있는 추세다.
유진 현대증권 연구원은 "저가 대용식 상품군에서 라면의 매력이 약화됐고, 경기회복의 영향으로 라면시장이 침체 상태를 보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햄버거나 도넛 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상품이 다양하게 늘어나면서 라면의 매력도가 떨어졌다는 것.
-2010년 12월 20일 EBN산업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이마트(E-Mart)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 보고서(A+레포트)★★★★★
  • 중국속의 국제마케팅4조: 목 차1. 기업 선정이유2. 신세계 E-mart(1) 4P 중심의 E-mart 경영 전략 1). 원가우위전략 (price)2) 제품우위전략(product)3) 판매촉진우위전략(promotion)4) 판매장소우위전략(place)3. 해외 진출 배경(1) 중국 시장의 선택 (2) 이마트가 상해로 진출한 이유4. 상해 E-mart(1) 상해법인 개요(2) 인력 현황(3) 영업 현황(4) 중국 내 E-mart 점포 현황(5) 신세계 이마트 중국 진출 연혁(6) (7) SWOT 전략 분석 (8) 상해 E-mar

  • [농심 마케팅,경영전략] 농심 기업성공과 SWOT분석및 농심 마케팅,글로벌마팅,경영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언
  • 분석경영전략마케팅미래전략제언INDEX1. 농심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농심의 성공과정3. 농심의 현재상황과 핵심역량4. 농심 기업환경분석 (5 Force Model분석)5. 농심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6. 농심의 윤리경영(CSR) 전략(1) 윤리경영 사례(2) 효과분석7. 농심의 마케팅전략8. 농심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농심 글로벌 마케팅사례(1)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 농심의 중국 진출과 다국적 기업의 해외진출 사례 연구
  • 1. 농심 소개1.1 농심의 역사 및 창립 배경 스토리 1.1.1 창립 스토리 및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 2위에서 1위로의 도약농심의 창업자인 신춘호 회장은 1961년 신격호 씨가 경영하는 일본의 롯데그룹에 입사하여 회사 경영에 참여하기 시작하였다. 신춘호 씨는 이 시기에 습득한 경영 역량과 경험을 토대로 1965년 롯데공업주식회사를 설립하여 라면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는데, 그는 창사 당시부터 자유롭고 독창적인 연구풍토를 조성하여 후의 품질과

  • 마케팅 이마트레포트(중국진출관련)
  • 분석(2) 4P 믹스4. 중국 이마트 향후 전략방안 Ⅲ. 그 밖의 E-Mart 관련 최근 기사Ⅳ. 결론이마트의 미래 ※참고문헌Ⅰ. 서론1. 기업 선정이유세계에는 수많은 기업이 존재하고 각기 그 기업들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국내기업의 해외진출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기업의 해외 진출 사례를 알아보고 해외진출의 배경, 현지화 전략을 심층적으로 연구하여 국제경영의

  • [마케팅] 농심 신라면의 중국 마케팅 전략 분석
  • 중국에서는 상해, 청도, 심양 등 3개 공장과 상해 사무소가 운영 중에 있다. 일본지역에는 5개 주요 도시에 판매거점을 확보하였고, 북미 지역에는 LA, 뉴욕, 토론토 등에 지사 및 사무소를 두고 매운맛의 원조로써 시장의 발판을 굳혀 나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무국경화 추세 속에서 상사기능을 강화함으로써 해외의 유명 브랜드 업무 제휴를 통한 농수축산물의 유통에 기여한다는 것이 농심이 추구하는 국제화 방향이다.(2) 신라면 신라면신라면 컵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