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ZARA 기업소개 SPA의 세계 추세 UNIQLO VS ZARA VS H&M ZARA 마케팅 전략 ZARA 유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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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글로벌시장전략
Global Market Strategy
SPA 브랜드
정의 / 글로벌 및 국내 현황
II. ZARA
기업소개 / 마케팅 전략 / 유통 시스템
III. Eight Seconds
기업소개 / 마케팅 전략 /
새로운 글로벌 시장전략 제시
SPA란?
Speciality retailer
Private Label
Apparel
전문점
자사상표
의류

기획 + 디자인 + 생산 유통 + 판매

SPA란?
합리적인 가격 / 참신한 스타일 / 최신 트렌드
SPA의 세계 추세
오대양 육대주를 점령!
인디텍스
8억 4000만 개 생산
85개국 5900여
매장에서 판매


UNIQLO VS ZARA VS H&M
SPA의 국내 추세
(단위 : 억원)
2011
2014 (추정)
2260
790
372
6940
2038
1000이상
SPA의 국내 추세
ZARA 기업소개
1975
스페인
첫 매장 오픈
1988
포르투갈
1989
미국 뉴욕
1990
프랑스 파리
1992
멕시코
1997
이스라엘
2008
대한민국

2010
인도

세계 88개국 1,800여 개 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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