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업계 동향 시장 점유율 캐라시스 마케팅 캐라시스 브랜드마케팅 캐라시스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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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level project
Purple Fox
K
Purple Fox
1. Now
Concept & Mission
Market research
SWOT
2. Trend
3. Concept
K-level
Mission
4. STP
S&T
P
5. Strategy
Image marketing
Target marketing
6. Plan
Time Table
Cost
7. Conclusion
*
목차
Kerasys의 현재
Purple Fox
1. NOW
Purple Fox
*
1. Now
2. Trend
3. Concept
4. STP
5. Strategy
6. Plan
7. Conclusion
Concept & Mission
Market research
SWOT
현재 Kerasys’s Concept
현재 Kerasys’s Mission
아름다운 여신의 머릿결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건강한 모발이 주는 아름다움과 함께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도시 여성의 감성을 추구
고급 헤어 살롱 수준의 모발 회복 효과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면,
당신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케라시스는 전문 헤어 클리닉 시스템을 바탕으로 모발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모발 효과와 함께 여성의 아름다운 진보를 주도
Purple Fox
*
Concept & Mission
Market research
SWOT
점유율 1위인 ‘려’는 기능에 대한 확고한 인식, 점유율 2위인 ‘엘라스틴’은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확고한 인식이 소비자에게 심어져 있음
브랜드 강화를 위한 Kerasys만의 OOO이 있어야 함
샴푸업계 동향
시장 점유율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브랜드 별 시장 선점Point
1위 ‘려’
기능(한방, 탈모)
2위 ‘엘라스틴’
광고문구, 모델(전지현)
3위 ‘미장센’
모델(남자 모델 ‘조인성’)
출처 : 닐슨(2011.1 ~4)
1. Now
2. Trend
3. Concept
4. STP
5. Strategy
6. Plan
7. Conclusion
Purple Fox
*
사용자들이 느끼는 Kerasys는?
기능

Kerasys를 실제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기능’면에서 인정 받음
블라인드 테스트결과 소비자들에게 ‘향’부분에서 인정 받음
사용자들이 느끼는 Kerasys의 장점인 기능과 향을 시장에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작업 필요
Concept & Mission
Market research
SWOT
1. Now
2. Trend
3. Concept
4. STP
5. Strategy
6. Plan
7. Conclusion
Purple Fox
*
20대 여대생의 전공별 성향차이 (자체조사)
헤어 제품에 대한 지식수준
헤어 제품에 지속 사용기간
20대 여대생도 고객군을 전공별로 세분화하여 Target별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함
%
단위 : 명
자연계
인문계
예체능계
잘 안다
4
11
13
보통이다
17
22
1
모른다
19
7
6
합계
40
40
20
단위 : 명
자연계
인문계
예체능계
6개월 미만
28
7
8
6개월 ~ 1년
11
25
X
1년 이상
1
8
12
합계
40
40
20
%
Concept & Mission
Market research
SWOT
출처 : Purple Fox (조사대상 : 20대 여대생, 조사기간 : 2011.7.18 ~2011.7.29)
1. Now
2. Trend
3. Concept
4. STP
5. Strategy
6. Plan
7. Conclusion
Purple Fox
*
Concept & Mission
Market research
SWOT
Kerasys의 장점을 살려 뚜렷한 브랜드이미지 확보 필요
이를 통해 국내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향후 해외 진출로 확대
Strength
Weakness
좋은 기능과 향
앰플
새로운 Line의 다양한 출시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뚜렷한 브랜드 이미지 없음
Opportunity
Treat
국내 샴푸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높음
해외진출 가능성
한방 샴푸 증가
쉽게 구매 브랜드 바뀌지 않음
업계 내 대기업 영향력이 큼
1. Now
2. Trend
3. Concept
4. STP
5. Strategy
6. Plan
7. Conclu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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