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기업분석 농심 신제품 마케팅 농심 라면 시장 농심 브랜드마케팅 농심 서비스마케팅 농심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농심 신제품 기획서
목 차
01. 환경분석
02. SWOT분석
03. STP
04. 4P MIX
환경 분석
01. 거시환경
02. 미시환경
거시 환경 분석
사회문화 환경
출처 : 통계청
1인 가구 비중의 지속적인 증가
거시 환경 분석
사회문화 환경
출처 : 농림축산식품부
프리미엄 가공식품의 구매 경험 비율 증가
거시 환경 분석
사회문화 환경
출처 : 농림축산식품부
간편식 구입 경험 비율이 증가 추세
거시 환경 분석
사회문화 환경
간편식품 종류의 증가
출처 : 이마트
거시 환경 분석
사회문화 환경
출처 : CME group
USDA Market news
원재료 가격의 하락
미시 환경 분석
출처 : 통계청
서구화 되어가는 소비자들의 입맛
사회문화 환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농심 경영전략분석및 농심 기업혁신전략분석과 신라면 마케팅전략분석및 농심 성공요인분석과 SWOT분석 PPT
  • 2농심기업조사Ⅰ. 농심 기업소개농심 소개기업이념기업의 목적사업기업연혁Ⅱ. 농심의 혁신시장지식농심의 PDM1) 제품개발 2) 제품개발 혁신활동3) 신제품 개발농심의 SCM1) 농심의 유통망2) 농심의 유통혁신 e-SCM3) 네슬레와의 전략적 제휴목차농심의 CRM1) 최근 CRM 전략2) 가격 관습의 파괴3) 농심 제품의 마케팅 전략성장동력 제품(신라면)-광고전략-3C분석-SWOT분석-STP분석-마케팅 4P분석Ⅲ. 농심 성공요인Ⅳ. 농심 SWOT분석Ⅰ. 농심 기업

  • 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분석과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 PPT 레포트
  • 기업선정2010. 12 농심라면, 지식경제부 선정 세계일류상품2011. 4 신라면 블랙 출시2011. 12 농심 전 공장, 전 제품 HACCP 지정 획득2013. 10 다우존스 지속가능 경영지수(DJSI) 식품산업부문 최우수 기업 5년 연속 수상1. 기업소개 기업선정이유기업소개ㅣ거시환경ㅣ5ForceㅣSWOTㅣSTPㅣ4Pㅣ결론1. 기업소개기업소개ㅣ거시환경ㅣ5ForceㅣSWOTㅣSTPㅣ4Pㅣ결론2거시환경분석2.거시환경분석경제환경기업소개ㅣ거시환경ㅣ5ForceㅣSWOTㅣSTPㅣ4Pㅣ결론자료:AC닐슨시장

  • 농심 신라면의 중국진출과 마케팅 전략
  • 라면시장이 형성되었다. 그러나 최근 주민의 소득 수준 향상으로 고가 제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외국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고가제품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현재 단가 3위엔 이상의 고가제품이 라면 총 소비량의 1/3을 점령하고 있다. 북경에서 유통되는 고가 라면제품은 한국산 ‘농심’ 계열의 라면과 일본산 ‘일청’계열의 라면이며 주요 소비층은 대사관, 외국상사 및 합자기업에 근무하는 중국 화이트 칼라층이다. (3) 가격현황 라면생산

  • 삼양라면 경영학적인 분석방법 및 마케팅전략
  • 신제품 개발 및 기존의 삼양광고 개선 (2)전략도출(4P)①제품(product) ②유통(place) ③가격(price)④촉진(promotion)6. FTA관련 해외라면 시장 진출방향(1)미국라면시장의 실태(2)진출방안(3)러시아 라면시장의 실태 (4)진출방안Ⅲ. 결론■ 출처 및 참고 자료I. 서 론1. 조사목적현재 라면시장에서는 1989년 발생했던 우지파동의 영향으로 농심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우리 조는 경영학적인 분석방법 및 마케팅전략을 이용하여 삼양라면의 업

  • 신라면 마케팅 신라면 라면시장 신라면 브랜드마케팅 신라면 서비스마케팅 신라면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경영인협회 선정)2010. 9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라면부문 1위 기업선정2010. 12 농심라면, 지식경제부 선정 세계일류상품2011. 4 신라면 블랙 출시2011. 12 농심 전 공장, 전 제품 HACCP 지정 획득2013. 10 다우존스 지속가능 경영지수(DJSI) 식품산업부문 최우수 기업 5년 연속 수상1. 기업소개기업소개ㅣ거시환경ㅣ5ForceㅣSWOTㅣSTPㅣ4Pㅣ결론2거시환경분석2.거시환경분석경제환경기업소개ㅣ거시환경ㅣ5ForceㅣSWOTㅣSTPㅣ4Pㅣ결론자료:AC닐슨시장의 꾸준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