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 브랜드 이미지 상승으로 인한 브랜드 자산가치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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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농심의 브랜드 이미지 상승으로 인한 브랜드 자산 가치 구축
목차
Ⅰ. 서론
1.광고 선택의 이유 및 목적
Ⅱ. 본론
1. 농심의 SWOT
2. 농심의 STP
(1) S(세분화)
(2) T(타겟시장)
(3) P(포지셔닝)
3. 농심의 4P
(1) 제품전략(Product )
(2) 가격전략 (Price)
(3) 촉진전략(promotion)
(4) 유통전략( Place)
Ⅲ. 결론
1. 광고실행의 장단점
2. 광고컨셉의 도출
3.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4. 기대효과
5. 한계점 및 보고서 첨부
광고 선택의 이유
-제품(브랜드), 회사(광고주)소개
농심의 브랜드는 1965년 창립되어 현재 40년이 넘는 시간을 우리 소비자들의 곁에 남아왔습니다. 농심은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를 기업이념으로써 현재 새로운 도약을 위한 기업비전을 선포하고 기업정신, 핵심가치, 기업중장기목표 등을 새롭게 정립하였습니다.
농심은 ‘Do Dream World Best’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농심은 스낵과 라면뿐 아니라 다양한 식품산업분야에 대한 사업다각화를 이루었고 또 해외브랜드등을 개발하여 해외시장에 대한 확장을 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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