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마케팅 관광마케팅 사이클 P&G 중국시장진출사례 마케팅 전략 시장 세분화 호텔·관광 산업 시장 세분화의 특징 역 세분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6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관광마케팅
관광마케팅
관광마케팅 사이클
시장세분화변수
CONTENTS
1. 관광마케팅 사이클
2. 세분화의 변수
SECTION
1
사이클
1 시장조사실시
2 마케팅 목적수립
3 마케팅 전략수행
4 평가 및 조정계획
5신제품 개발&기존제품 개량
cycle
시장조사를 통하여 기업은 잠재객이 누구이며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가를 발견한다.
정보수집(설문지,개인면담,고객기록etc)
조심스럽게 분석&해석
표적시장 선정
시장조사의 실시:
cycle
에비앙
1 story marketing
2 《we will rock you》2003
3 new product
4 luxury goods
(youth, luxury, glamour,
style and health )
cycle
SECTION
2
시장세분화 변수
지리적변수 인구통계적 변수
심리분석적 변수 행동분석적 변수
세분화의 변수
가장 용이한 세분화 방법이다
세분화의 변수
가장 용이한 세분화 방법이다
세분화의 변수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이다
성별
세분화의 변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관광]호텔 서비스마케팅에 관한 연구
  • 산업의 중요성과 비중이 커지고 있으며, 또한 전세계적으로도 서비스 산업에 관한 관심이 고조되고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가처분 소득의 증가, 여가 시간의 증대, 생활 양식의 변화등으로 인해 관광과 여가에 대한 욕구는 점점 증가하고 있고 특히, 관광산업에 있어서 호텔은 그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실정이다. 생활수준의 향상, 기호와 취미의 다양화등으로 인해 고객의 욕구는 날이 갈수록 다양해지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원하게 되었다.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역을 잃어 갈 것이다. 또한 날마다 새롭게 출현하는 기업들과의 치열한 경쟁 등 기존의 전략으로는 대응할 수 없는, 전에 없던 새로운 환경이 도래되고 있는 실정이다. ) 한국NCR CRM컨설팅 그룹, CRM의 이론과 사례 ,한국능률협회, 머릿말또 시장 개방, 경쟁의 심화, 소비자 욕구의 변화에 따라 대중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둔 기업들도 새로운 시장 상황하에서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있다. 기업들은 불특정 다수의 대중을 향한 광고가 더 이상 기

  • [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역할을 하고 있다는 점에 기인해 기업의 대의 마케팅 활동이 중요하게 인식되는 추세에 있다(Luttrell, 2002, March/ April).8. 대의마케팅의 구체적 전략 내용: 대의 마케팅의 목표나 대상 제품의 선정에는 어떠한 제한이 없다. 대의 마케팅은 다양한 목표를 위해, 즉 기업의 판매를 신장시키거나 기업이미지를 높이고자 할 때, 혹은 부정적인 여론을 상쇄시키기 위해 활용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대상 상품의 범위도 다양해 기업 전체, 특정의 제품군, 또는

  • 워커힐호텔(쉐라톤 워커힐,W서울 워커힐)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및 워커힐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워커힐호텔마케팅전략 분석1. SK 네트웍스 소개sk네트웍스는 1953년 선경직물회사로 출범한 이래 섬유회사를 인수, 선경으로 이름을 바꾸고 종합상사 회사로 발돋움하였다. 그 이후에 1980년에는 석유사업에, 1990년에는 학생복 사업에 진출한 후 차례대로 이동통신 산업, 주유소, 스피드메이트 등의 사업을 시작하며 회사의 몸집을 키웠다. 위기도 있었다. 2003년 당시의 sk글로벌이 1.5조 규모의 분식회계로 인해서 검찰의 조사를 받으며 위기에 처했지만

  • [사업계획서] 차(Tea) 자동판매기 사업계획서(중국시장개척)
  • 산업체의 과다한 진입과 치열한 경쟁으로 가격덤핑, 시장질서 붕괴 등의 현상을 초래 자판시장의 몰락을 자초해 왔기에 자회사는 이런점을 보완하여 일련의 환경여건 속에서도 기술 개발과 원가 절감, 자판영역 확대를 통하여 시장을 바로잡아 줄 수 있는 기업체로 성장하겠으며 신상품 개발과 차의 Location의 개발로 자판사업과 차문화 사업을 동시에 발전시킬 것이며 더 나아가 이러한 차문화를 자판기에 도입함으로써 중국시장 뿐만 아니라 서양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