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기업현황,서비스마케팅,해외진출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롯데백화점 위기상황과 해결전략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28 / 2016.12.28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백화점 기업현황,서비스마케팅,해외진출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롯데백화점 위기상황과 해결전략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롯데백화점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기업 History

2. 롯데백화점 서비스마케팅전략

3. 롯데백화점 해외진출전략
(1) 러시아 진출전략
(2) 중국 진출전략
(3) 향후 해외진출 전망

4.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TP분석

6. 마케팅 4P전략 평가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7. 위기분석과 해결방안 제안
(1) 위기상황분석
(2) 해결방안 제안
본문내용
롯데백화점은 자체 PB브랜드인 ‘샤롯데‘를 가지고 있다. 이는 경쟁사의 ‘피코크’와 ‘시그너스'에 비해 더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그리고 일반 National 브랜드에서는 2~30대의 젊은 고객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중저가 브랜드가 많은 편이다. 고객 수를 늘리기에는 좋지만 객단가 측면에서는 그리 좋은 전략이 아닌 것 같다. 때문에 수익성 높은 계층을 공략할 브랜드 및 이미지 제고가 필요하다 여겨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라(ZARA)의 국내 진출 전략과 향후 과제
  • STP분석(7) 자라의 SWOT분석2-5. 국내진출 및 사업현황(1) 진입방법(entry mode)2007년 10월 롯데쇼핑이 스페인 인디텍스사와의 합작으로 설립된 ‘자라리테일코이라’를 통해 2008년 4월 명동의 롯데 영플라자와 삼성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동시 오픈하면서 런칭했다. 롯데 측은 자라의 초기 자본금으로 20% 지분에 해당하는 2억 4000만원을 투자했으며, 스페인의 인디텍스사는 한국 진출을 위해 처음부터 국내유통사와 합작을 통한 국내진입을 전략 으로 하

  • CGV 전략적 경영
  • 현황 및 향후계획본론3. 복합상영관 동향1) CGV 진입 당시의 동향2) CGV가 업계1위가 된 후의 동향4. 수익모델1) 독창성(Creativity) - 차별화된 서비스(Only One 전략)2) 컨텐츠(Contents)3) 커머스(Commerce)4) 고객(Custmer)5) 재무재표 비교5. 4P 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6.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결론7. CGV의 핵심 성공요인(1) One Stop Entertainment(2) 서비스(3) 마케팅 전략8.

  • [사업계획서]어린이 미용실 사업계획서
  • 기업을 설정해서 그 기업을 중심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여 포리머리라는 미용실을 개업하였다. 우선 브랜드 포리머리 = For I 머리를 발음대로 읽은 것으로써 아이 = I 어린아이들을 위한 머리라는 뜻이다. 여기서 우리가 선택한 어린이란 머리가 자라서 머리의 손질이 필요하기 시작하는 3세정도의 어린아이부터 10세전후의 아이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를 말하며 우리 포리머리는 그들에게 최고와 최선의 것으로 서비스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해외인터넷 쇼핑몰「Wizwid」의 마케팅전략’03년 2학기 마케팅관리 기말보고서● 마케팅관리 ●Ⅰ. 들어가며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1.2 Wizwid 회사소개Ⅱ. 시장 환경분석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2.2 경쟁사 분석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3.2 STP 분석3.3 4P 전략분석3.4 7C 전략분석3.5 SWOT분석Ⅳ. 전 략4.1 현상황 재고4.2 단기전략4.3 장기전략Ⅴ. 나가며Ⅵ. 부 록5.1 인용 자료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4P 1) 상품전략2) 가격 전략3) 서비스4) 촉진전략2. 탐색적 리서치 결과(1) 심층면접법 1) 직원과의 심층면접법 3. 기술적 리서치 결과(1) 가설검증(2) 횡단적 리서치1) 설문지 A안 조사 결과 및 분석2) 설문지 B안 조사 결과 및 분석4. 인과적 리서치 결과 (1) 통제집단 사후 테스트1) 설문지 구성2) 조사결 과 및 분석5. 종합적 리서치 결과 (1) 아웃백의 STP1) 시장 세분화2) 표적시장선정3) 포지셔닝(2) 아웃백의 SWOT(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