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마케팅 아이폰 휴대폰시장 애플 아이폰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새로운 시선,
iPHONE6
INDEX.
환경분석
3C 분석
STP분석
SWOT분석
목표 및 컨셉
IMC 전략
환경 분석
1
65.7%
18.8%
8.0%
7.1%
0.4%
시장점유율
[제조사별 국내 휴대폰 판매시장 점유율] - 2013년 기준
미래 창조 과학부
[OS별 스마트폰 이용자 현황]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 자료
91.7%
7.4%
0.1%
0.1%
0.5%
이용자 현황
환경 분석
1
[스마트폰 주 이용 용도]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 자료
20대
50대
환경 분석
1
[스마트폰 제품 만족도 추이]
[고객 충성도]
충성도
67.4%
8.4%
34.2%
두잇서베이
설문조사
마케팅 인사이트 자료
환경 분석
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애플 아이폰4S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성공비결, 시장환경분석, 향후 나아갈 방향
  •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분석서론. Chapter 1 - Apple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 기업컨셉, 기업문화- 조직체계, 발전과정본론. Chapter 2 - 스마트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폰 점유율 (삼성, 노키아, 애플)본론. Chapter 3 - 애플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본론. Chapter 4 - iPhone 4S 제품분석, 장단점 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1) Dual-core A5 칩. 2) 카메라 3) 1080

  • 이동통신업계 SKT, KT, LG U+,통신시장분석사례,kt혁신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4P & SWOT 분석1. KT의 4P2. KT의 SWOT 분석3. LG U+의 SWOT 분석Ⅵ. S-T-P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Ⅶ. 새로운 4P전략Ⅷ. 결론Ⅸ. 참고문헌Ⅰ. 서론1. 기업선정동기현재 이동통신업계는 SKT, KT, LG U+의 3사가 과점하고 있다. 그 중 SKT는 약 50%의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그 뒤를 KT와 LG U+가 뒤를 잇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양상은 오랜 기간 지속되어 왔다. 하지만 업계 만년 3위이던 LG U+가 LTE(Long Term Evolution) 서비스를 이동통신업계 3사 중 가장 먼저 제

  • 팬택기업조사 기업분석,휴대폰,통신기기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 분석
  • 사례 – 팬택᠁᠁᠁᠁᠁᠁᠁᠁᠁᠁᠁᠁᠁111. 팬택의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111) 팬택의 SWOT 분석᠁᠁᠁᠁᠁᠁᠁᠁᠁᠁᠁᠁᠁112) 팬택의 STP᠁᠁᠁᠁᠁᠁᠁᠁᠁᠁᠁᠁᠁123) 팬택의 4P 전략᠁᠁᠁᠁᠁᠁᠁᠁᠁᠁᠁᠁᠁142. 팬택의 광고 마케팅᠁᠁᠁᠁᠁᠁᠁᠁᠁᠁᠁᠁᠁151) 브랜드 광고᠁᠁᠁᠁᠁᠁᠁᠁᠁᠁᠁᠁᠁152) PPL᠁᠁᠁᠁᠁᠁᠁᠁᠁᠁᠁᠁᠁17Ⅳ. 팬택의 전반적인 생산 및 물류 체계분석᠁᠁᠁᠁

  • 갤럭시노트 마케팅 전략분석및 갤럭시노트 브랜드분석과 IMC분석과 갤럭시노트 성공요인분석
  • 마케팅이슈✔ 글로벌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는 갤럭시 노트2012년, 삼성전자가 치열한 시장상황에서 경쟁자들을 누르고 모바일 시장 점유율 1위, 사상 최대 판매량 및 실적을 달성한 배경에는 영업이익률이 30%에 달하는 혁신적인 제품이자 브랜드인 갤럭시 노트가 있었다. 기존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5.3인치의 디스플레이, S펜이라고 불리는 터치 도구를 활용해 작업하는 제품 특성뿐만 아니라 브랜드 파워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출시 이

  • 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광고전략 기획안 레포트
  • 분석스마트폰 시장분석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증가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수 추의를 보면 2010년 ~2014년 까지 꾸준히 증가하는 모습을 보인다.브랜드별 시장 점유율제조사별 시장점유율을 종합해보면 삼성전자 65.7%, LG전자 18.8%, 팬택 8.0% 이다. 안드로이드가 전체 휴대폰 판매량의 약 92.5%를 차지하고 애플 아이폰은 7.1%에 불과하다. 국내 휴대폰 시장은 안드로이드에 극도로 편중된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LG전자 스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