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자동차산업 현대자동차 글로벌 시장 현대자동차 산업 현대자동차 브랜드마케팅 현대자동차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자동차 산업
현대자동차 & 메르세데스-벤츠
INDEX.
서론
본론
결론
Q&A
1
2
3
4
서론
현대자동차 & 메르세데스-벤츠
1) 기업선정 동기
2) 기업 소개
기업선정 동기
메르세데스-벤츠
1
자료 :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
단위 : 만 대, %
수입차 판매 추이
현지 공장 설립
고급화
기업선정 동기
현대자동차
1
현대
기아
한국
GM
르노
삼성
쌍용
수입
41.7%
국내 업체별 M/S
2014.09 Data 기준
27.9%
9.2%
4.5%
4.1%
12.1%
출처 : 자동차산업연구소
Low Price
Frequent
Defect
Disposabilit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