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투가격 정책 삼성 휴대폰사업 사례 삼성의 휴대폰 사업상황 침투가격정책 설명 침투 가격 침투 가격의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침투가격 정책의 성공사례
SAMSUNG Anycall
INDEX CONTENT
Ⅰ 서론
1. 침투가격정책 설명
2. 대표적인 사례 ‘LEXUS’
Ⅱ 본론
1. 삼성의 초기 휴대폰 사업 상황
2. 삼성의 침투가격정책과 마케팅 전략
3. SWOT 분석
4. 삼성 휴대폰 사업의 성공 요인
5. 현재 삼성의 휴대폰 사업 상황
Ⅲ 결론 & 실패사례
1. ‘미샤’의 침투가격정책 실패사례
2. 결론
3. 질의 응답
Ⅰ 서론
1. 침투가격정책 설명
2. 대표적인 사례 ‘LEXUS LS 400’
침투 가격
: 신상품이 처음 나왔을 때, 매우 낮은 가격을 매긴 다음,
시간이 흐름에 따라 점차 가격을 높여 나가는 가격정책
1. 침투가격정책 설명
침투 가격의 효과
강력한 구전창출 및 모방행동 유도
진입장벽구축
원가우위 확보
우리의 기술을 산업의
표준으로 확립
시장의 성장 촉진
2. 침투 가격의 문제점
낡은 모델이나 기술에 집착할 가능성
낮은 품질을 연상할 가능성
준거 가격을 낮출 가능성
2. 대표적인 사례 ‘LEXUS’
LS 4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론]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 조사연구
  • 삼성 애니콜 휴대폰의 시장점유율을 중국시장 내에서 23%까지 높이는 것과 중국시장 진출 휴대폰 기업 중에서 3위안에 들어가는 것이다. 참고로 휴대폰 고가품 시장에서는 현재 1위를 유지한다.(이원화 전략 채택 - 현재의 애니콜 휴대폰 고가격 제품을 유지하여 소비자에게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어 브랜드 파워를 통한 애니콜 클래식이라는 새로운 서브 브랜드를 개발하여휴대폰 중 가격 제품시장에 침투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방안)`나

  •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 `Anycall`마케팅분석
  • 삼성 명품 TV 플라스원 출하 1996.09 반도체 업계 세계최초 환경 ISO 14001 인증 획득 1996.10 1기가 D램 개발 1997.01 제 2 경영혁신 선언 1997.03 메카트로닉스(로보트) 사업 참여, 중국 상해시에 CDMA 장비 첫 수출 1997.04 美 3DO사의 반도체 부문 인수(AGT사 설립) 1997.06 美 스프린트사에 공급할 PCS 단말기 첫 선적, 800㎒ 알파 CPU 공정기술 확보 1997.07 세계 최소형 CDMA 휴대폰(137g) 개발, 중국 소주단지에 세탁기 공장 건설,나가노 동계 올림픽 “무선통신 부문” 파트

  • [경제학, 정치학] 남북 경제교류의 추진방향과 과제
  • 사업, 경수로 건설사업을 위한 물자 반출을 크게 증가시킴) - 2002년 전년 대비 60% 증가(인도적 차원의 지원과 금강산 관광사업에 따른 물자 반출) -2003년부터 반출이 반입을 추월한 양상 최고조(대북 식량차관, 비료지원, 철도․도로 연결자재장비 제공 등 비거래성 교역의 증가가 큰 역할) -1998년부터 남한이 흑자, 비거래성 교역을 제외한 실질교역수지는 반대로 북한이 흑자 -정치적 상황에 영향 많이 받으나 비교적 탄력적으로 움직임2) 남북경협 사업

  • [마케팅] 닌텐도DS.lite 마케팅 전략 수립
  • 닌텐도DS.lite 마케팅 전략 수립 - 목차 -Ⅰ. 서론 1. 주제선정 동기와 목적2. 닌텐도 기업 소개와 사업영역3. 닌텐도DS.lite 제품설명4. 닌텐도DS.lite의 기존 마케팅 전략Ⅱ. 본론1. 닌텐도DS.lite 마케팅 목표2. 상황분석1) 3C(산업구조분석 포함) 2) SWOT2. 마케팅 전략 (STP)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택(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3. 마케팅 믹스(4P)1) 상품관리(Product)2) 가격관리(Price)3) 촉진관리(Promotion)4) 유통관리(Place)Ⅲ. 결론Ⅳ. 참고

  • [국제경영론] 국제기업성공사례 NOKIA(노키아)
  • 국제기업 성공 사례- NOKIA -- I N D E X -Ⅰ. 노키아 연혁 및 기업소개1. 회사소개 2. 노키아 역사 및 연혁 3. 기업이념 (1) 평등하고 간결한 조직의 핵심 - 노키아 웨이(Nokia Way) (2) 기업문화 4. 노키아 그룹 조직도 (1) 원거리 통신 사업부 (2) 이동전화 사업부 (3) 통신장비 사업부 (4) 벤처 사업부(5) 연구 센터 5. 노키아의 인적관리 6. 재무분석 7. 노키아의 사회공헌도 Ⅱ. 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1. 글로벌 전략 (1) 세계속의 노키아 - 노키아의 발전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