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커머스 온라인 커머스 커머스 시장분석 한국 온라인쇼핑 한국 이커머스의 상승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 서론
1. OVERVIEW
II. 본론
1. MARKET
1) COMPANY
2) COMPETITOR
3) CONSUMER
2. STP
3. SWOT
4. 4P
III. 결론
Contents
OVERVIEW
전 세계적인 e-commerce 시장규모의 증가
2012년 시장 규모 1조 달러 돌파
1조 달러 돌파 시장 중 유일한 2자리 수 성장률
정보과잉으로 인한 소비자의 피로도 증가 → 큐레이션 커머스의 필요성 증대
큐레이션커머스 : 정보과잉, 상품이 너무나 많은 현대사회에서 신뢰할 만한 전문가가 엄선하여 추천한 독창적이거나 품질이 좋거나 뛰어난 제품을 판매하는 전자상거래를 말함
OVERVIEW
OVERVIEW
단위: 백 만원 자료참고: 통계청
국내 e-commerce 시장 성장 → 국내시장의 큐레이션 커머스 필요성 증대
OVERVIEW
북미시장을 선도하는 큐레이션 커머스 company - 폭발적인 성장률과 인기
기존 sns와의 연동성
국내 디자인 지향적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 충족 가능
OVERVIEW
WHY?
MARKET-Company
20,000명의 디자이너들의 유통플랫폼
전문가들이 큐레이션한 제품들을 판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커머스 시장조사
  • 마케팅원론 과제1 -소셜커머스 시장조사-목차▶ 시장선정이유 - 1▶ 시장매력도 평가 - 1☑외형적 요인-현재 시장규모-성장률-시장잠재력-주기성 또는 계절성-상품수명주기 단계-현재의 수익성☑구조적 요인-산업구조분석-현재 시장내의 경쟁-잠재적 진입자의 위협-구매자의 교섭력-공급자의 교섭력-대체재의 위협☑환경적 요인-기술적 환경-법률

  • GROUPON 그루폰 한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와 요인분석및 그루폰 한국재진출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 분석Ⅳ 그루폰의 한국시장 실패요인 분석1. 늦은 시장진입2. 현지화 실패3. 본사의 소극적 지원Ⅴ 그루폰 한국시장 재진출위한 마케팅 전략제안1. SWOT분석을 통한 약점을 보완하고 위협을 대비한 전략제안2.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제안Ⅵ 결론 및 나의의견Ⅰ 그루폰 기업분석과 소셜커머스 시장분석1. 그루폰 기업개요그룹(group) + 쿠폰(coupon)의 합성어로 2008년 11월 미국 시카고에서 프로그래머 Andrew Mason이 창업한 세계 최초ㆍ최대의

  • MD 커뮤니케이션 전략
  • 쇼핑소셜 커머스 (5조)오픈마켓카드사몰 / 임직원몰카테고리 킬러 전문 쇼핑몰편의점 (12조)전문 소매점 (103조)고정비 高 , 지역 의존도 高브랜드력, 영업력 중요고정비 低 , 지역 의존도 低브랜드력,상품력 중요226조38조*카테고리/데이터/시장 분석상품, 브랜드 입점 승인상품, 브랜드 사입*BUYERMDCM타겟에 맞는 상품 추천& 고객 서비스 책임CURATORMD의 역할과 능력 확대영업력 > 마케팅력 > 상품 추천 Ⅰ- 3. 판매 MD (Retail MD) 의 종류 2

  • 쿠팡 경영,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및 쿠팡 적자 위기극복위한 새로운 전략수립
  •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2) PB마케팅7. 쿠팡을 위한 새로운 전략수립(1) 대규모 적자 해결방안 제시(2) 소비자밀착 컨텐츠 제공1. 쿠팡 개요2010년 설립한 쿠팡은 직접 뽑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으로 창립 22개월만에 최초로 흑자 달성에 성공하였으며, 3년만에 연간 거래액 1조원을 기록하였다.이러한 유례없는 성장 속도, 최단기간 흑자 달성으로 쿠팡은 현재 E커머스의 선두주자가 되었고 언택트 시장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5. 물류유통전략6. 품질경영 전략7. 재고관리전략8. 고객서비스 전략9. 빅데이터 활용전략10. 친환경 경영전략 (CSR)11. 마케팅전략12. 광고 및 홍보전략13.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1) 고급화 전략 기획(2) 5060 중년층 공략 마케팅 기획(3) 오프라인시장 진출전략 기획1. 마켓컬리 소개2015년에 출범한 신선식품, 가정간편식, 해외 식료품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식품 큐레이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