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9월 4주간 보육실습일지(보육실습기관현황, 주간보육계획안, 보육실습일지, 실습생소감, 지도교사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1 / 2019.12.24
- 10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 입니다. 잘되어서 뿌듯하고 학점도 잘 받았습니다.
- 목차
-
직접 작성한 레포트 입니다. 잘되어서 뿌듯하고 학점도 잘 받았습니다.
- 본문내용
-
등원 및 자유활동선택
♥등원하는 아이들을 반갑게 맞이한다.
♥등원하는 아이들의 가방에서 알림장 및 약을 꺼내고 명찰을 부착한다.
♥등원한 아이들이 자유놀이 하는 것을 지켜본다.
-블록 영역과 조작 영역에서 자유 활동을 하였음.
화장실 다녀오기
♥아이들을 한 줄로 세워서 다 같이 화장실로 간다.
♥아이들이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지도 한다.
-혼자서 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쓰고 난 물건을 제자리에 놓도록 지도한다.
오전 간식
♥선생님께 간식을 받아서 맛있게 먹는다.
실습
선생님소개
♥실습생 선생님을 아이들에게 소개 한다.
♥아이들에게 실습생 선생님이 오신 이유를 설명한다.
미술영역
(청소차 만들기)
♥선생님께서 노래를 부르시면 매트 위로 올라와 앉는다.
♥선생님께서 오늘 만들기에 대한 설명을 한다.
♥아이들이 선생님의 말씀에 따라서 만들기를 시작한다.
-선생님께서 청소차 기본 틀을 마련해서 아이들에게 나누어 준다.(우유 곽에 바퀴가 달려 있는 것 부분까지만 해서 줌)
-아이들이 풀과 색종이를 받아서 색종이에 풀을 칠하여 우유 곽에 붙여서 선생님께 보여드리고 스티커를 받아서 우유 곽을 예쁘게 붙인다.
-다 붙이면 선생님께 갖다드리면 청소기 앞부분을 붙여주신다.
<중 략>
등원 및 자유선택활동
♥교실에 도착하자마자 창문을 열고 환기를 시키고, 교구장과 책상을 깨끗이 닦아준다.
♥등원하는 아이들을 반갑게 맞이한다.
♥등원하는 아이들의 가방에서 알림장 및 약을 꺼내고 명찰을 부착한다.
♥등원한 아이들이 자유놀이 하는 것을 지켜본다.
-지나친 간섭이나 개입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소꿉 영역(엄마 놀이와 미용실 놀이)과 시청각영역을 통한 음악 감상을 하였음
교실
정리정돈
♥아이들이 가지고 놀았던 것을 스스로 정리 하도록 지도한다.
-아이들이 미처 보지 못했던 곳에 장난감들이 있지 않는지 확인하고 아이들에게 알려준다.
-아이들이 서로 부딪치지 않게 지도 한다.
화장실 다녀오기
♥아이들을 한 줄로 세워서 다 같이 화장실로 간다.
♥아이들이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지도 한다.
-혼자서 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쓰고 난 물건을 제자리에 놓도록 지도한다.
오전 간식
♥선생님께 간식을 받아서 맛있게 먹는다.
♥다 먹은 아이들은 그릇을 싱크대에 갖다 놓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동물실험 찬성,반대논쟁과 찬반토론 개요작성 및 동물실험 성공사례와 방법연구 및 동물실험에 대한 개인적 견해 및 느낀점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현재의 멀티미디어가 어디까지 발전했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