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8 / 2018.05.18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MD 커뮤니케이션 전략
- 목차
-
1. MD
1) MD의 정의, 형태, 종류
2) 판매 MD 종류
3) MD의 상품 선정 기준
4) 온라인 채널별 MD역할
5) 오픈마켓/소셜커머스 채널별 특징
6) 온라인 채널 다점화 전략
2. SELLER
1) MD들의 선호 셀러
2) 모바일 활성화 전략
3) 어떻게 MD가 먼저 다가오게 하는가
4) MD 커뮤니케이션 우위 전략
5) 이메일/전화/대면상담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적인 방법
6) 내 상품 상위 노출 방법
- 본문내용
-
Ⅰ- 1. MD 의 정의
Merchant 상인, 무역상
Merchandise 상품(商品) / 판매하다
Merchandising 상품화(商品化) 하다.
Merchandiser 상품 기획자
Ⅰ- 2. MD 의 형태
제조MD
? 기획 ? 생산량, 스타일
? 생산 ? 최저 원가, 최대 이익
최소 투자 & 리스크
최대 판매액 & 이익
판매MD
? 구매 / 영업 ? 입고 /입점
? 마케팅 (Marketing)
? 판매 / 운영관리 (Sales & Management)
효율성 / 차별화 제고
최대 판매액 & 이익
<중 략>
Ⅱ - 1. MD들은 어떤 셀러를 선호하는가?
1. 상품력
- 제품 vs 상품
- 실물을 판매하는 MD가 아님. 상세 페이지의 완성도 중요
- 모바일 환경에 맞는 상세 컨텐츠
2. 쇼핑몰 이해도
- 카테고리, 광고, 코너, 셀러오피스, 프로모션
3. 쇼핑몰 충성도
- 상품등록 시기, 가격, 구색, 단독 상품
4. 셀러 신뢰도
- 재고, 배송, 품질, 고객 CS
5. Good Attitude & Easy Communication
- 정확, 신속, 피드백(Feed Back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