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타이어 마케팅 금호타이어 타이어시장 한국 금호타이어 CSR 활동 국내외 타이어 시장 금호타이어 역사 한국타이어 역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Hankook Tires & Kumho Tires
CSR 활동 비교 분석
Community
Company
Prouduct
Home
CONTENTS
Hankook Tires vs Kumho Tires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2.1 CSR 활동 소개 및 비교
(1) 고객만족 경영
(2) 협력사 상생 경영
2.2 CSR 활동 소개 및 비교
(1) 지역사회 공헌 경영
(2) 친환경 경영
3. 결론 및 제언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Hankook Tires & Kumho Tires
한국타이어 역사 및 현재
금호타이어 역사 및 현재
국내외 타이어 시장 현황
국내외 타이어 시장 내에서의 양 사
1. 한국타이어의 역사 및 현재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1941년 ‘조선다이야공업’이라는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회사로 시작
매출액 : 7조 692억 원 (2013년 글로벌 연결 경영실적 기준)
임직원 수 : 21,000여명
국내 타이어시장 1위
2. 금호타이어의 역사 및 현재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1960년 설립
인원 : 4748명(‘12. 12월말 기준, 해외법인 제외)
매출액 : 40,706 억 원
3. 국내외 타이어 시장 현황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국내 타이어 시장 점유율
세계 타이어 시장 점유율
1. 기술력
기술력의 무차별화 심화
2. 시장 상황
국내 시장의 포화
해외 시장 점유율 확대에 초점
3. 사회적 상황
공해 산업인 타이어 업계에 대한 사회적 책임 강화
고연비, 저탄소 등 친환경 타이어 생산 요구
3. 국내외 타이어 시장 현황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국내외 시장 점유율이 금호에 비해 높음
품질 및 서비스로 승부
고객에게 다가가며 이미지 개선을 시도
국내외 시장 점유율이 한국에 비해 낮음
4. 국내외 타이어 시장 내에서의 양 사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문화와 관광이 결합된 문화관광상품을 하나 선정하여 다음의 요건으로 작성하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동물실험 찬성,반대논쟁과 찬반토론 개요작성 및 동물실험 성공사례와 방법연구 및 동물실험에 대한 개인적 견해 및 느낀점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