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타이어 마케팅 금호타이어 타이어시장 한국 금호타이어 CSR 활동 국내외 타이어 시장 금호타이어 역사 한국타이어 역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Hankook Tires & Kumho Tires
CSR 활동 비교 분석
Community
Company
Prouduct
Home
CONTENTS
Hankook Tires vs Kumho Tires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2.1 CSR 활동 소개 및 비교
(1) 고객만족 경영
(2) 협력사 상생 경영
2.2 CSR 활동 소개 및 비교
(1) 지역사회 공헌 경영
(2) 친환경 경영
3. 결론 및 제언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Hankook Tires & Kumho Tires
한국타이어 역사 및 현재
금호타이어 역사 및 현재
국내외 타이어 시장 현황
국내외 타이어 시장 내에서의 양 사
1. 한국타이어의 역사 및 현재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1941년 ‘조선다이야공업’이라는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회사로 시작
매출액 : 7조 692억 원 (2013년 글로벌 연결 경영실적 기준)
임직원 수 : 21,000여명
국내 타이어시장 1위
2. 금호타이어의 역사 및 현재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1960년 설립
인원 : 4748명(‘12. 12월말 기준, 해외법인 제외)
매출액 : 40,706 억 원
3. 국내외 타이어 시장 현황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국내 타이어 시장 점유율
세계 타이어 시장 점유율
1. 기술력
기술력의 무차별화 심화
2. 시장 상황
국내 시장의 포화
해외 시장 점유율 확대에 초점
3. 사회적 상황
공해 산업인 타이어 업계에 대한 사회적 책임 강화
고연비, 저탄소 등 친환경 타이어 생산 요구
3. 국내외 타이어 시장 현황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국내외 시장 점유율이 금호에 비해 높음
품질 및 서비스로 승부
고객에게 다가가며 이미지 개선을 시도
국내외 시장 점유율이 한국에 비해 낮음
4. 국내외 타이어 시장 내에서의 양 사
1. 양 사 소개 및 시장 현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사회학] 국내의 CSR 활동과 문제점, 그리고 개선에 관한 논의.
  • CSR의 진척을 위한 활동과 논의들1. IFA를 통한 CSR.2. 정보보고의 제도화-Bilan Social의 사례를 중심으로.3. CSR 활동과 사회책임투자(SRI)과 연계.4. ISO26000 대응을 통한 CSR 대응. 1) ISO 26000 진행현황. 2) ISO 26000의 한계점에 대한 언급.Ⅳ. 결론. Ⅴ. 참고문헌Ⅰ. 들어가는 말 2000년대 이후 들어 CSR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경제의 세계화와 다국적기업의 확대는 기업의 의사결정의 사회적 영향력을 확대시켰고 그에 따라 노동시장유연화와 생산시설

  • yu 기업의사회적책임과지속가능경영 중간
  • 시장 진입을 규제-7대 핵심 주제①지배구조 개선 ②인권 ③노동관행 ④환경 ⑤공정운영 관행 ⑥소비자 이슈 ⑦지역사회 참여와 발전◆국가 차원-선진국에서 강한 사회적 책임 요구-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벨기에 등에서는 정부 차원에서 CSR을 의무화 하는 정책 도입 및 법 시행*사회적 책임 보고서/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행-미국, 일본, 한국 등에서는 정부 차원의 강제 규정은 없으나, 포괄적으로 기업의 CSR 활동이 사회적 의무로 정착*고용

  • 대기업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모음
  • 목차1지망 롯데칠성음료 경남 생산관리 & 2지망 롯데알루미늄 경남 생산관리CJ 제일제당KTKTLG CNSLG 화학LG 전자대한항공동부제철성진 지오텍에스엘(SL)STX현대자동차BGF리테일 SC직무CJ E&M 영화컨텐츠LG서브원 영업관리NHN Accounting OptimizerSK 네트웍스 패션리테일SK 하이닉스 통계고려해운금호타이어 품질남양유업 영업관리농심 품질두산중공업 사업관리롯데푸드 생산관리르노삼성 영업매일유업 영업관리미쯔비시 품질관리삼양식품 영

  • [A+] 생활속의 마케팅 요약 및 정리 기말고사범위 족보
  • 시장 정보의 수집실제 판매를 유통대리점에 위탁하고 있는 많은 기업들의 경우 직접 고객으로부터 정보를 얻는 것이 쉬운일이 아님마케팅 조사 등을 통하여 정보를 획득할 수도 있지만, 상시적이고 전국적인 정보 수집의 많은 몫은 결국 판 매를 담당하고 있는 유통업체에 의존할 수밖에 없음또한, 유통업체를 통하여 시장점유율 등 경쟁사의 정보들을 확보하기도 함➁상품판매의 촉진이런 판촉활동을 스스로 할 수 있을 정도의 능력이 되

  • 기업메세나 사례 연구
  • 활동을 수단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이러한 기업 메세나는 기업가의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이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가 높았던 메디치가는 미켈란젤로를 비롯한 르네상스 시대의 많은 예술가들을 적극 후원했다. 우리나라는 1970년대부터 문화예술에 대한 지원이 시작되었으며, 1994년 한국메세나협의회가 발족되면서 체계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기업 메세나 활동은 사회공헌활동이면서 동시에 문화마케팅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