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게임과 미래 기능성 복지 소프트웨어 PEST분석 비문화와 소프트웨어 스마트폰 보급 및 컨텐츠 일본 모바일 게임시장 바이어리스트 구축 STP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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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G T E P 8th
시 장 조 사
보 고 서
- 목 차 -
자사소개
(1) 기능성 게임과 미래
(2) 기능성 및 복지 소프트웨어
(3) 자사 제품의 특징
2. 시장조사의 목적
3. 목표국가 - 일본
(1) PEST분석
(2) 현지국의 진출 가능성 및 복지 문화
(3) 현지국의 소비문화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태도
(4) 현지국의 스마트폰 보급 및 컨텐츠 시장의 규모
(5) 일본 모바일 게임시장의 규모
4. 경쟁회사 & 경쟁제품
(1) 교육용 게임 소프트웨어 - 크리에이티브밤(Creative Bomb)
(2) 기능성 소프트웨어 - 카메라 마우스(Camera Mouse)
5. 바이어리스트 구축
(1) STP 분석
(2) 유통구조 확보
(3) 현지 및 타국의 박람회
6. 시장조사에 따른 활동 방안
(1) 온라인
(2) 오프라인
1. 자사소개
(1) 기능성 게임과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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