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의 습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EO의 습관
도입:사장들은 분명 일반인들과 다른DNA가 존재하고 있다. 그것은 타고난 그릇의 크기, 자질이라기 보다는 바로 습관의 차이이다. 사소하지만 좋은 습관이 오늘날의 그들을 만들었던 것이다. 물론 이들의 성공 키워드는 준비, 열정, 고객 마인드 3가지다. 성공한 습관은 자기관리, 업무관리, 인맥관리 등 각 방면에서 어제를 개혁함으로써 부단히 진화하는 반성과 개혁을 이들은 의미한다.
하지만 이 책에서는 습관을 통해 강조하고 싶은 것은 성공이라기보다는 성취의 법칙이다. 자신만의 목표를 향해 이루어 나가는 모습을 CEO란 구체적인 인물을 통해 투영시켰다는 이야기이다.
또한 200명을 조사한 것이지만 부모로부터 기업을 물려받기보다는 스스로 일꾼 자수성가 CEO를 대상한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교훈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성공한 CEO를 벤치마킹하되 구체적으로 자신만이 실용적 성공 방법을 개발하여 각자에게 자신감을 주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CEO 의 아주 특별한 12가지 습관
진정한 성공은 계산기를 두드리는 데 있지 않다. 내 잔이 넘치도록 역량을 키우고 남과 나눌 때 그 이상으로 돌아온다. 정보고 지식이고 아까워하지 말고 주위와 나누는 것이 CEO들의 공통점이었다. 요컨대 타인에 대한 배려와 공유 마인드는 쓰면 고갈되는 광맥이 아니라 베풀수록 풍부해지는 수맥이다 단 ,명심해야할 것은 다른 수맥을 찾아 나서는 노력을 하든, 깊이 수맥을 파든 끊임없이 자신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을 기우렸다는 점이다.
1.최고의 성공의 비결은 ‘배포=지구력’
미래는 점치는 게 아니라 만드는 것:
프로와 아마의 차이는 전문가가 되기 위해 얼마나 자신을 믿고 한 우물을 파왔는냐에 있다. 결정적으로 이들은 곡선을 직선으로 만들어 성공으로 개화시킨 스스로를 믿고 한 분야에서 버텨온 지구력과 인내란 자산인 것이다.
그 어려운 상황에서도 근거없는 배짱으로 자신을 무장시키고 밀어 붙였던 것이다.
한 우물에 올인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디룩 탐방 보고서
  • 아이디룩 탐방 보고서< 목차 >Ⅰ. 기업 분석1. 기업현황 분석(1) 기업 History (2) 기업 규모 및 매출액(3) 조직 구조(4) 브랜드 구조(5) 브랜드 현황 - 레니본 2. 기업철학 분석 (1) 가업 핵심 운영 철학 정의(2) 기업 핵심 철학 반영 마케팅 전략Ⅱ. CEO 분석1. 탐방 전 자료 분석1-1. CEO 약력1-2. CEO 가치관 및 경영운영철학 (1) 오리지널리티 구축(2) 공격경영(3) 가장 아끼는 것은 사람, 가장 아끼지 않는 것은 투자(4)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스티

  • [조직행동론] 성공적인 리더의 조건
  • 성공적인 리더의 조건제출일: 2006년 6월 8일Ⅰ. 서 론Ⅱ. 본 론1. 리더와 리더십의 관계가. 리더란?나. 리더십이란?다. 리더십과 리더의 관계2. 왜 리더(십)인가?가. 일반적 측면나. 경영적 측면3. 성공적인 리더의 공통점가. 효과적인 경영자의 8가지 습관나. Warren Bennis의 성공적인 리더의 특성다. Jack Welch의 리더의 특징라. 하버드에서 제시하는 훌륭한 리더의 조건마. 성공적인 CEO의 10가지 특징바. 실행력 강한 리더사. 실패하는 경영자의 8가

  • 후 웨이 홍의 성공한 CEO의 69가지 습관을 읽고
  • 습관이 잇다. 그 중에 참으로 임팩트가 강했던 특징들이 몇 가지 있었는데 볼 때마다 얼굴이 붉어지고 참으로 부끄러웠다. 우선 근시안적인 마인드를 버리라고 했을 때, 사람들이 이런 마인드를 가지는 원인에 대하여 저자는 ‘자신감의 부재’라고 이야기했다. 지금 당장 우리 회사의 1 ~ 2년 앞날이 급하니까 방향을 단기적으로 잡아서 회사의 문제를 해결할 궁리를 찾아야겠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참 많을텐데, 이것은 그만큼 회사를 살려야겠다는 자

  • 비서와 관련된 책 읽고 독후감 쓰기(조관일의 비서처럼 하라)
  • 비서와 관련된 책 읽고 독후감 쓰기(조관일의 비서처럼 하라(2007))커피를 타고 스케줄 관리를 하는 사람이 비서라고 생각하는가? 이제까지의 비서는 잊어라! 회사의 핵심인재이자 히든 브레인, CEO의 비밀병기이자 준비된 1인자가 바로 비서이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CEO의 마인드와 판단력, 업무습관, 생활태도가지 고스란히 카피를 해서 자기 것으로 만드는 사람이 바로 비서, 회사의 핵심인재가 되어 성공의 탄탄대로를 걷는 그들의 10가지 해동방식을

  • 「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 새로운 시각을 통해 변화를 창조하자
  • CEO가 되고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여자이지만, 이건희에 버금가는 세계 제일의 여성CEO. 정말 멋진 타이틀이지 않은가. 요즘에 와서 내가 다시 이건희회장을 떠올리게 된 이유는 새로운 책을 읽으면서 그가 다시 떠올랐기 때문이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이런 책과 같은 자기계발서는 시중의 서점에 가보면 매우 흔하게 찾을 수 있다. ~을 하는 습관, ~가 되기위해 꼭 해야 할 ~가지 방법, 등등 이런 종류의 책은 흔히 사람을 끌어들이는 마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