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Makeu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메이크업
(make up)
메이크업
넓은 의미 : 육체의 일부를 표면적으로 변형하는 인류 특유의 풍습의 하나
좁은 의미 : 재료에 관계없이 직접 사람의 피부표면을 미화하는 장신 수단의 하나
메이크업의 기원
조직 내에서의 위치를 구분할 필요성을 느낌
주술적인 상징을 표시
상대에게 두려움을 줌
자연 및 기타 외부 세계로부터 자신을 보호
아름다움을 표현하려는 인간 본능의 수단
자연(나무, 풀, 열매, 흙, 동물, 조개류, 어류 등)이나 일상생활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이 이용해서 치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색조화장품의 명품 mac마케팅전략
  • 색조화장품의 명품 MAC마케팅전략목차Make-up art cosmeticsBrand HistoryBrand AdvertisingBrand PackageLimited EditionMake-up art cosmetics맥(M.A.C)은 “Makeup Art Cosmetics”의 약자전 세계 350여곳에 매장을 두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이다. 한국에서 1999년 12월에 런칭했으며, 전국 약 40개 매장을 가지고 있다. Brand History1985년 캐나다 첫 런칭사진 작가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랭크 토스칸스튜디오 사진 작가, 프랭크 안젤로1998년 에스티 로더 그룹에 인수 합병되면서 세

  • [촉진전략] 에뛰드`ETUDE` 브랜드촉진전략
  • 메이크업 브랜드의 방어를 위해 ETUDE 출범화장 시작하는 여성들을태평양에 묶어놓을 목적화장 시작하는 여성들의 성향:화장을 옅게 하는 경향20대 초반 시장의 잠재성 확인10대 시장으로의 확대가 목적- * -*/46ETUDE IMC 전략- * -*/46중간제목란입니다!Brand Concept: 합리적인 가격 + 고품질 Trendy MakeupTarget Market : 18-22세 Trend에 민감한 self-selection형 여성 소비자IMC 목표: 발랄하고 트렌디한 young woman의 이미지 형성ETUDE IMC 전략ETUDE IMC 분석 Ⅰ- Brand Conc

  • [사업계획서] 눈메이크업 제품개발 사업계획서(한제품으로 눈화장 완성제품)
  • Makeup제품들이 존재하는 뷰티 시장은 엄청나게 광범위하며 엄청난 수요가 존재한다.시장을 세분화해서 나누어보면 일단 소득기준과 구매요인을 적용해서 알아보면서민층과 중산층, 상류층 중에서 강한 구매력을 가진 층이 서민층과 중산층이었 다. 또한 비용절감에 따라서 민감하게 반응했다. 이러한 서민층, 중산층을 대상으로 타겟 고객을 정하고자 한다. 2) Target 눈 화장품 사용 실태의 논문을 통해 20-30대 여성들이 눈 메이크업 중요도에 어떻게

  • [경영] 색조브랜드 MAC의 표적시장과 요소
  • Makeup Art Cosmetics)의 사례를 통해 표적시장의 선정과 그 시장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MAC은 1985년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사진작가인 프랭크 토스칸과 프랭크 안젤로에 의해 설립되었고 1998년 에스티 로더에 인수되었다. 에스디 로더는 에스티 로더 아라미스 크리니크 프리스크립티브 오리진 MAC 라 메르 보비 브라운 토미 힐피거 제인 도나 카란 아베다 스틸라 조 말론 범블&범블 등의 브랜드 이름으로 전 세계 120여개 국에서

  • 메이크업의 시대별,패션스타일별 변화와 트렌드의 이해
  • 메이크업의 시대별,패션스타일별 변화와 트렌드의 이해 Age-specific makeup, fashion-specific understanding the changes and trendsⅠ. 시대별 메이크업1. 1900년대 메이크업2.1910년대 메이크업3 .1920년대 메이크업4. 1930년대 메이크업5. 1940년대 메이크업6. 1950년대 메이크업7. 1960년대 메이크업8. 1970년대 메이크업9. 1980년대 메이크업10. 1990년대 메이크업11. 2000년대 메이크업12. 2010년대 메이크업Ⅱ. 하이테크닉 테마 메이크업1. 연령에 따른 메이크업2. 웨딩 메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