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불평 사례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고객 불평 사례 조사
Index
서론
컴플레인의 중요성
본론
컴플레인이란?
고객 불평사례(성공적 사례, 실패적 사례)
결론
서론,
환대산업에서의 컴플레인의 중요성
환대산업의 경우 특히 고객 만족이 기업의 성패를 좌우
99%의 만족<1%의 불만족
본론,
고객 불만족이란?
Bell&Zemke (1987)의 정의
-고객의 기대 이하로 심각하게 떨어지는
서비스 결과
Heskett et al (1990)의 정의
-서비스 과정이나 결과에 대하여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좋지 못한 감정을 갖는 것
고객 불만족이란?
Berry et al (1991)의 정의
-책임이 분명한 대상의 과실로 인하여 초래된
서비스 과정이나 결과에 대한 과실
Zeithaml et al (1993)의 정의
-고객의 인지된 안내 영역 이하로 하락하는 서비스 성과
Johnston (1995)의 정의
-서비스 과정이나 결과에 있어 무엇인가 잘못된 것
고객 불만족이란?
제품에 대한 고객의 기대 < 제품 구매 후, 고객의 인지 = 고객 만족
제품에 대한 고객의 기대 > 제품 구매 후, 고객의 인지 = 고객 불만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예비사회복지사로서 관심을 갖고 있는 실천분야를 생각해 보시고, 자신이 해당분야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된 이유나 동기에 대해 서술하시오
- 선별적 복지와 보편적 복지 중 현재 우리나라에 필요한 복지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를 논리적으로 주장하시오 (사회복지개론)
- 노인복지론_우리나라 노인의 여가활동의 의미와 현황을 조사하고, 지역사회 내 노인 여가지원을 위한 기관을 찾아 홈페이지나 직접 방문을 통해 해당기관의 연혁, 비전 및 사명, 시설현황, 조직도, 사업 및 프로그램, 기관의 특성, 기관이 위치한 지역사회의 특성에 대한 본인의 견해를 작성하시오
- 딥스 독후감, 딥스감상문, 딥스를읽고 그 안에서 본 놀이치료,딥스, 놀이치료, 딥스를읽고, 딥스와놀이치료
- 신빈민법(1834년)의 구제원칙에 대해 서술하고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시오
- 현재 실시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보육정책을 아는 대로 서술하고, 개선점에 대한 본인의 견해를 밝히시오 현재 실시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보육정책을 제시하고, 그 정책에 대해 설명한다 현재 정책의 문제점을 제시하고,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과 개선점을 설명한다
- 광고에서 지켜야 할 윤리적 측면은 무엇인지 개인의 생각
- 온라인게임 라이프스타일 유형 및 행동 패턴과 관련하여 본인의 경험을 토대
- 언어발달의 3가지 이론의 각 특징과 장단점을 비교하시오
- 영유아보육법에 있는 어린이집에 대한 특징을 설명하고 어린이집에서 발생하고 있는 아동학대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과 영유아보육법 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