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들이 보는 미국의 이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인들이 보는 미국의 이미지
목 차
미국에 대한 세계의 시각
중국인이 본 미국의 이미지 : 지식인 계층의 경우
중국인이 본 미국의 이미지 : 일반 계층의 경우
인식의 기반 : 중국인들의 가치관과 기질
결론
미국에 대한 세계의 시각
◈ 프랑스 : 미국의 신제국주의에 대한 경계
◈ 러시아 : 미국을 국제적 전체주의 국가로 인식
◈ 미국 : 정부의 행위에 대한 불만 존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하이얼의 글로벌 전략과 한국진출
  • 미국, 일본 등의 선진국 시장에서 선전해야 한다. 선진국 시장은 소비자의 기호가 까다롭고 선도기업들의 각축장이므로, 이 시장에서 성공한다면 나머지 지역에서의 성공확률을 자연히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선진국의 중간 판매업체들은 사업 수완이 좋아서 하이얼이 고시하지 않더라도 판매 대상국의 범위를 개발도상국까지 확대해 주는 부차적 효과까지 거둘 수 있다. 미국이나 유럽 같은 선진국 시장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잘 구축했다면

  • [글로벌마케팅] 도요타 국제마케팅 사례
  • 미국 고급차 시장에 진입하였다. 그리고 도요타를 버리고 렉서스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1) 도요타 브랜드의 육성전략과 브랜드신규전략 사이에서의 고민 도요타는 과연 도요타의 고급차가 미국 소비자들에게 받아 질 수 있을 것이냐?는 것을 고민하였다. 신규브랜드를 사용하지 않고 좋은 품질의 이미지를 가진 도요타라는 이름을 그대로 쓰면서 고급차를 만드는 것이 쉬운 것은 분명하다. 하지만 도요타는 과거 일본 고급차인 크라운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도요타 TOYOTA 및 렉서스 LEXUS의 해외진출과 성공요인
  • 미국 고급차 시장에 진입하였다. 그리고 도요타를 버리고 렉서스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1) 도요타 브랜드의 육성전략과 브랜드신규전략 사이에서의 고민 도요타는 과연 도요타의 고급차가 미국 소비자들에게 받아 질 수 있을 것이냐?는 것을 고민하였다. 신규브랜드를 사용하지 않고 좋은 품질의 이미지를 가진 도요타라는 이름을 그대로 쓰면서 고급차를 만드는 것이 쉬운 것은 분명하다. 하지만 도요타는 과거 일본 고급차인 크라운

  • [동양문화사] 홍콩반환과 영화
  • 미국의 뉴욕에 필적할 만한 중국경제의 심장부로 개발하고 있다. 서방기업들도 아시아의 본거지를 홍콩이 아니라 상하이 푸동을 선호하기 시작했다. 그래도 유일하게 남아있는 홍콩의 장점이 있다면 그것은 아직도 자유도시라는 점이다. 4. 《첨밀밀》의 감독은 홍콩 반환 전에 홍콩인들의 정체성이 더 뚜렷했다는 말을 한 바 있다. 홍콩인들이 갖고 있는 정체성은 1997년 중국에의 반환을 계기로 어떤 변화를 겪었을까? 홍콩의 정체성에서 나타나는 이

  • [일본][일본 도시][일본 위치][일본 경제][일본 헌법][일본 국제경쟁력][일본 축제][일본 연휴]일본의 도시, 일본의 위치, 일본의 경제, 일본의 헌법, 일본의 국제경쟁력, 일본의 축제(마쯔리, 마츠리), 일본의 연휴
  • 미국을 비롯한 선진국과의 무역역조(貿易逆調)에 의해 미국의 압력이 가중되자 노동시간을 줄여 생산량의 감소 조치로 무역 마찰을 해소하는 정책을 취하고 있는 것이다. 그 일환으로 성인의 날(成人の日)과 체육의 날(体育の日)을 아예 연휴로 하기 위해서 1월과 10월의 두 번째 월요일로 하기로 법령을 고쳐서 시행하고 있다. 즉, 연휴에서 3일 연휴(土 ․ 日 ․ 月)로 확대하여 경기 부양도 하고 국민에게는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명분으로 내세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