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판매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 계획서
1. 기업현황
2. 제품, 서비스
3. 마케팅계획
4. 생산계획
5. 재무계획
Content
1) 기업현황
2) 미션과 기업목적
1. 기업현황
1) 기업현황
회사명
-
설립 년 월 일
0000. 0. 0.
사업자 등록번호
-
대표자
진동현
소재지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업종
가전제품 판매
서비스품목
음식물 건조기
거래은행
농협은행
시설규모(시설부지)
-
2) 미션과 기업목적
미션 : 고객 삶의 새로운 가치향상과 편리함을 주는 기업
기업목적 : 의,식,주 중 가장 기본이 되는 음식을 섭취할 때 발생하는 음식물 쓰레기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건조기를 만들어 생활가전에서 나아가 없어서는 안될 생활필수품의 한 축이 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DVD 렌탈 사업계획서
  • 판매하던 금액보다 더 싸게 하여 물품을 공급한다. 본사는 이미 규모가 커져 배급사로부터 대량할인을 받아 공급받기 때문에 오프라인 업체가 중간상에게서 사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협력관계를 맺은 오프라인 업체에게 DVD를 공급할 수 있다.3. 사업 및 제품 개요3.1 제품개요DVD는 Digital Video(또는 Versatile) Disc의 약자로 간단하게 설명하면 MPEG2 압축 기술을 이용한 수평해상도 500본 이상의 고화질과 극장수준의 Dolby Digital 5.1Ch 서라운드 음향을

  • 사업계획서/아이젠
  • 사업자 검토 및 선정쇼핑몰 등록 자료 수집 계획 7. 마케팅 계획복합적인 마케팅 전략가격전략판매 전략광고 전략판매 촉진 전략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계획8. 생산 계획생산 전략9. 재무계획초기투자비용제품 공급 및 물류 비용포장비용 및 배송비용쇼핑몰 개발비용마케팅 비용유지비용10. 운영계획재고관리고객관리쇼핑몰 웹사이트 운영관리11. 위험 요소 및 방어책12. 향후 사업 추진 일정13. 결론1. 사업 계획서 요약새로운 21세

  • [사업계획서]멀티미디어 기기와 통신기기-ACT(Analog Circuit Technology)
  • 사업 계획서목 차1. 사업계획서 요약문2. 산업, 기업 및 제품2.1 산업 및 사업성 분석2.2 기업 및 사업 개념2.3 시장 진입 및 성장 전략2.4 경쟁 요소 및 경쟁 우위3. 시장 조사 및 분석 3.1 수요자 분석3.2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세3.3 예상 시장 점유율 및 예상 매출 규모4. 사업 채산성 분석4.1 예상 수익4.2 수익 잠재력4.3 비용 구조5. 마케팅 계획5.1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5.2 가격 정책5.3 판매 전술5.4 서비스 및 제품 보증 정책5.5 광고 및 판촉 활동6.

  •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특징,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사업분야,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성공요인,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위험요인,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참고사이트, 인터넷창업의 전략 분석
  • 제품이나 서비스이다. 대체제에 대한 수요는 원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수요와 반비례의 관계를 갖고 있다. 즉, 원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대체제에 대한 수요 감소를 야기한다는 것이다. 대체제 쌍의 예: 버터와 마가린/ 안경과 콘텍트랜즈/ 버스와 지하철.3. 기타 위험요인위험요인들을 확인하고 각 위험요인을 상대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위험요인 판단 지표를 사업계획서에 포함시키게 되면, 사업에 관한 구상을 온전히 구현할 수 있으며 예

  •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정의,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고려사항,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사업계획서,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의 마케팅전략 분석
  • 사업계획서1. 사업계획서의 개념2. 사업 계획서의 용도1) 창업자의 입장에서 본 사업 계획서의 용도2) 투자자 입장에서의 용도3. 사업 계획서의 종류1) 고정형식 사업 계획2) 자유형 사업 계획4. 사업 계획 준비시 유의 사항1) 사업 계획 작성의 기본 요점2) 세부적인 유의 사항3) 사업 계획 작성 보조 자료Ⅷ.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마케팅전략1. 제품의 판매전략2. 점포의 외형적 이미지 전략3. 촉진의 요체, 판매원 관리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