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블로그 마케팅
목 차
1.블로그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2.블로그 마케팅 사례
1)마이크로소프트사
2)웅진 쿠첸
3)삼성 사내 포털
4)온라인 서점 쇼핑몰
3.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데 위험은 없는가?
4.블로그 마케팅을 실행하는 TIP!
기업이 블로그 마케팅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기업이 하는 블로그 마케팅을 ‘기업 블로그” 혹은 “브랜드 블로그”,”비즈니스 블로그”라고도 한다.
현재 기업이 인터넷상 하는 마케팅은 홈페이지와 오버추어 광고 같은 것들이 있다.
기업이 블로그 마케팅을 추진해야만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자금이 거의 들지 않는다는 점이다.
*오버추어 광고: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기재하는 키워드 광고를 말함
출처:http://www.seihaku.com
지속적인 제품 홍보를 위해서
감당해야 하는 큰 마케팅 비용,
제한적 공간, 제한된 시간
적은 마케팅 비용, 누구나 가능
별도의 지면에 대한 비용이 들지 않음
반복적인 노출이 가능, 영구적(?)
블로그 컨텐츠는 축적되어 기업과 고객간의 서로 상호작용을 발생, 관계 유지를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직원을 통한
기업 내부의 블로그 마케팅 전개
기업 외부의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짐
충분한 정보 제공
비용 절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웹2.0시대 기업의 경영전략
  • 최소화시키는 과정이 필요하다. 그렇지 못한다면 인류는 산업혁명 과정을 통해 거친 수많은 부정적인 결과를 다시 한 번 경험해야 할 것 이다. 이러한 최첨단 웹사회에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한 가장 큰 해답은 아이러니 하게도 인간중심에 인간에게 열려있는 바로 웹2.0의 참여정신이라고 할 것 이다.목 차Ⅰ서론-웹2.0시대 기업의 경영전략은 어떻게 변화해야하는가?Ⅱ웹2.0 시대 기업전략 변화의 사례Ⅲ결론-웹2.0 시대의 기업전략변화와 관련한 제언

  • [마케팅] BLOG MARKETING(블로그 마케팅)의 이해와 향후 과제와 나아갈 방향
  • 블로그 마케팅은 저렴한 비용으로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기업 마케터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기업은 많지만 정작 성공하는 사례를 찾기 어려운 것은 왜일까? 기업이 블로그 마케팅 시 고려해야할 사항들을 토대로 기업 블로그가 성공하기 위한 여러 가지 전략들을 알아보도록 하겠다.1. 기업은 왜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가?언제부턴가 소비자들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인터넷으로 이동하였다. 신문

  • [마케팅] BLOG MARKETING(블로그 마케팅)의 이해와 향후 과제와 나아갈 방향
  • 마케팅 원론 과제BLOG MARKETING**CONTENTS01030204기업은 왜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가?기업이 블로그 마케팅을 할 때 고려해야 할 점기업 블로그 마케팅, 이대로 하면 성공한다!블로그 마케팅의 향후 과제와 나아가야할 방향*기업은 왜 블로그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기업은 왜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가?소비자의 광고 형태별 신뢰도참고) 닐슨글로벌서베이포털 블로그와 미니 홈피의 월간 순 방문자수*기업은 왜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가?도표)

  • [인터넷 마케팅 성공 사례] 트위터 Twitter 마케팅
  • 마케팅의 파워2)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가진 매력Ⅱ. 트위터 분석1. 트위터 란? - SNS의 핵1) 트위터 2) 트위터의 3대 특성3) 트위터 이용자 현황2. 왜 트위터 마케팅을 해야하는가?1) 트위터 마케팅의 장점2) 트위터로 할 수 있는 기업 활동(1) 고객과 관계를 형성(2) 고객지원(3) 시장조사 및 고객분석 (4) 위험요소 및 인지도 분석(조기 위험 경보 시스템)(5) PR/마케팅 활동3. 트위터 마케팅 - 성공사례1) 국외 트위터 마케팅 성공 사례① 네이키드 피자

  • [마케팅] 소셜 미디어, 사회적 연결망과 사회적 자본 형성
  • 마케팅 및 소비자 행동 분야에 주는 시사점은 무엇인가? 이와 같은 사회적 흐름에 따라 기업들은 마땅히 소셜 미디어 활용 마케팅에 대하여 방안을 연구하여 효과적으로 대응하여야 한다. 소셜 미디어는 앞서 말했듯이 사용자에 의해 공급되고 수요된다. 게다가 사용자끼리의 정보 공유는 기업의 일방적인 광고보다 설득력 있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의 특징을 통해 볼 수 있는 기업이 추구해야할 가장 중요한 시사점은 고객과의 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