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PG&E PR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G&E 회사 소개
PG&E PR개요 및 목적
H&K Research
Target Customers
Barriers (장애요소)
PR 계획(Planning)
PR 목표
PR 실행
PR 평가
본문내용
PG&E PR개요(overview)
2001년 규제철폐로 인해 전기료가 두 배로 인상되고 산업의 붕괴와 미국경기의 불황으로 타격을 입은 PG&E가 회사의 이윤을 높이기 위해 실행한 PR사례를 조사


PG&E PR 내용
PG&E 사업주를 가진 투자자들이CARE(California Alternate Rates For Energy) 라는 할인 프로그램에 적격인 소비자들(특히 저소득층)의 미등록 심각성을 줄이기 위하여 프로그램의 다문화적 교육과 캠페인의 전략적 계획을 위하여 PR 전문 업체인 Hill and Knowlton(H&K)를 고용

Target Customers
고객 캠페인 타겟
모든 자격 있는 고객들의 97%가 그들의 가정에서 다섯 가지 중 한가지 언어를 사용- 그 중 43%를 차지하는 스페인어 우세
현저한 인종적 열세에 있는 사람들 -노인, 시골거주자, 농장 일꾼들, 빈민거주지역 거주자 포함
가정의 가장인 남성은 주로 명의자이고, 실제 가장인 여성들을 타겟으로 삼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IKEA 이케아 사례
  • Elen Lewis, 2005 ;http://www.brandchannel.com/featureseffect.asp?pfid=256Late-blooming IKEA U.S. wears 20 well, Mike Duff, 2004 ;http://findarticles.com/p/articles/mim0FNP/is1743/ain6197383/pg1 IKEA IN THE USA Case Study, Gordon Skaljak, 1999Issues of racial identity and consumption in ikeas advertising, Dacia Mitchell ;http://sites.cca.edu/currents/sightlines/pdfs/03dmitchell.pdfADVERTISING; Ikea challenges the attachment to old stuff, in favor of brighter, new stuff, STUART ELLIOTT, 2002 ;http://query.nytimes.com/gst/fullpage.html?res=9A06E1DE1630F935A2575AC0A9649C8B63

  • [국제경영론] IKEA 이케아 현지화전략
  • Elen Lewis, 2005 ;http://www.brandchannel.com/featureseffect.asp?pfid=256Late-blooming IKEA U.S. wears 20 well, Mike Duff, 2004 ;http://findarticles.com/p/articles/mim0FNP/is1743/ain6197383/pg1 IKEA IN THE USA Case Study, Gordon Skaljak, 1999Issues of racial identity and consumption in ikeas advertising, Dacia Mitchell ;http://sites.cca.edu/currents/sightlines/pdfs/03dmitchell.pdfADVERTISING; Ikea challenges the attachment to old stuff, in favor of brighter, new stuff, STUART ELLIOTT, 2002 ;http://query.nytimes.com/gst/fullpage.html?res=9A06E1DE1630F935A2575AC0A9649C8B63

  • 스마트폰 마케팅전략분석<삼성옴니아2와 아이폰비교분석>
  • 론 노키아의 저가폰들이 아무 장애없이 국내시장에 유입될 수 있게 됨에 따라 단말기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2008.12.10. 서울연합뉴스 류현성기자)② 사진 및 그림모토로라 DynaTAG 8000X최초의 휴대폰(1983)노키아 모비라 시티맨 900최초의 소형 휴대폰(1987)IBM 시몬 퍼스널 커뮤니케이터스마트폰 상용화를 겨냥(1993)09.10.1 http://blog.naver.com/lakenji/50072940922 (4/14 검

  • [자연,공통] 기타상식 게시물모음
  • 론적, 법적 근거와 규제수단가. 이론적 근거이론적 근거는 경제의 외부효과를 내부화시킨다는 경제학이론으로 환경오염을 유발하는 기업의 생산활동은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는 외부비경제를 가져오므로, 외부비경제와 관련된 비용을 세금, 벌금, 환경기준의 강화 등으내부화시켜야 한다는 논리이다. 이것을 국가간으로 확대되면, 국가의 환경기준에 따라 생산비의 격차가 발생하므로 이 차이만큼 관세를 부과하여야 한다는 것이다.나. 법적근

  • [정보] 통신검열 백서
  • 론의 자유는 언론사만의 것이 아니다.2. 국가에 의한 검열 18p2.1 국가의 검열에 대한 입장2.2 청와대 게시판에서의 검열2.3 검열에 대한 언론의 이중잣대2.3 선거법에 의한 통신인 구속사례 분석 및 비판1. 공선법의 확대적용은 위헌의 여지가 있다.2. 기소된 통신인에 대한 공선법의 적용에도 문제가 있다.3. 공선법 제251조의 위헌성1) 공선법과 참정권, 그리고 표현의 자유2) 명예훼손죄와 정치인에 대한 비판(넓은 의미의 참정권, 알권리)2.4 국가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