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옥션 광고분석 및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1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옥션소개

2. 주요 소비자 및 목표선정

3. 옥션의 swot 분석

4. 옥션의 마케팅 전략

5. 옥션의 사업방식

6. 옥션의 성공요인 및 문제점

7. 옥션의 광고 분석

8. 옥션의 전망
본문내용
옥션소개

   ① 자본금 : 63억 9천만원
    ② 대  표 : 이 재 현
③ 경영이념 : 우리 모두는 풍요롭고 효율적인 시장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④ 일일평균 방문자수 (94만명)
    ⑤ 일일평균 경매진행건수 (15만건)
    ⑥ 매출액 : 1조 1,700억원(2004년)
    ⑦ 랭키닷컴 전체순위6위 : 1~5위 까지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야후, 엠파스) 인것에 비하면 옥션은 상업적인 측면에서 의미가 있는 것이다.


  Brand Slogan
†  옥션의 브랜드 에센스
(Brand Essence)는 진보된 거래(Enlightened Trading)다.
† 이는 자유롭게 사고 파는 거래의 장(場) 을 의미하는 Online Marketplace의 지향점과 동일 개념이다. 슬로건은 옥션의 브랜드 에센스(Brand Essence)를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정되었다.


§옥션의 경매 흐름§ ▦ 전략: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on-line market place) 옥션 사이트 경매 흐름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장터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즈니스데이터 통신 RFID를 이용한 은행 CS 강화 방안
  • 광고의 중요성1) 산업의 성장2) 국내 시장의 변화3. 국내 외 게임 광고 업체 1) 국외 IGA 솔루션2) 국내 IGA 솔루션Ⅳ. 온라인 게임 광고 유형 1. IGA (In Games Ad) : 이미 흥행하고 있는 게임을 이용한 광고 1) 제휴 마케팅에 배치된 유형2) PPG(product in game): In Games Promotion(IGP) 또는 Product Placement(PPL) 3) 게임 중간에 광고 삽입 OGA (On Game Ad)2. Advergame - 광고가 목적으로 만들어진 게임1) 애드버 게임의 정의 및 특징 2) 애드버 게임의 현재3) 점점 발전 하는 애드

  • [MIS] 인터넷마케팅 보고서
  • ~ report ~제 2 조 프로젝트INTERNET MARKETING- 목차 - 1장 인터넷인터넷 정의 및 역사국내 인터넷 역사인터넷 속성2장 인터넷 마케팅I 인터넷 마케팅 개요인터넷 마케팅 개념인터넷 마케팅 등장 배경인터넷 마케팅 변천 과정인터넷 마케팅 속성 및 장단점전통 마케팅과 인터넷 마케팅의 차이II 인터넷 광고인터넷 광고 특징인터넷 광고 형태인터넷 광고 효과 측정인터넷 광고의 사례3장 인터넷 마케팅 사례아마존, 델 컴퓨터, 오토바이텔 사례1

  • [광고론] 광고와 사회
  • 광고 이외에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수단은 PR이나 대인 커뮤니케이션, 전단지나 홍보물 배포와 같은 판매 촉진의 방법이 있겠지만 광고는 이들 어떤 수단보다도 전달비가 저렴하고 자세한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광고의 설명력은 제품의 품질, 성능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혹진하는 좋은 수단이라고 할 수 있다. (3) 생활 지식의 증가설- 광고는 커뮤니케이션이기 때문에 상품 및 생활에 관한 지식을 높이는 기능을 하는 것이 사실이다. 뿐만

  • [마케팅 전략] DM(Direct Mail)광고 마케팅 전략
  • 및 성장을 위해 갖추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차별화와 충성층의 확보다. 이제 광고 및 마케팅의 연구도 이같은 현실을 정확히 분석하고 해석할 수 있도록 전개되어야 한다.광고는 많은 사람에게 도달하기 보다는 많은 가망고객에게 도달해야 하며 또 그들 가망고객을 실제고객으로 끌어들이는 흡인력있는 광고실시가 마케터가 지향해야 할 방향이다. 이제 기존 패러다임 하의 주요매체의 효과에 대한 막연한 고정관념에서 탈피해서 새로운

  • [광고언어] 인쇄 광고언어와 전파 광고언어
  • 광고 언어에 대하여1. 광고 언어의 정의1)광고란2) 광고 언어의 개념3) 일상언어와 광고 언어2. 광고 언어의 특징1) AIDMA의 원칙과 5I원칙3. 광고와 광고 언어1) 광고와 음운적 특징의 광고 언어2) 광고와 어휘적 특징의 광고 언어3) 광고와 문체적 특징의 광고 언어4. 광고언어와 단어1)생산단계2)선택단계3)가공단계4)배치단계5.광고 매체와 광고 언어1)언어 형식성2)화자와 청자의 관계성3)언어 행위의 상황성6. 광고의 텍스트 분석7.광고언어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