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기획보고서 CJ홈쇼핑 TV광고기획보고서 CJ홈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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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TV 광고 - 기획 보고서
광고 목적
“쇼핑의 지혜, CJ홈쇼핑” 기업이미지 광고
최근 경기침체로 인한 매출 부진을 타개할 “소비 촉진” - ‘싸다’는 이미지 강조
많은 홈쇼핑 채널 속에서의 “브랜드 부각”
지난 광고 컨셉
지난 CJ홈쇼핑 광고보기
컨셉과 기획방향
‘같은 돈을 더 잘 쓰는 방법’, “지혜가 힘이다”와 같은 유형의 표어를 사용해 ‘쇼핑의 지혜’라는 모티브 유지
07, 08년도의 일러스트 형식의 광고보다는 다시 05, 06 년도의 광고처럼 젊은 모델을 기용하여 밝고 발랄한 이미지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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