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광고 속에 나타난 사회적 시선에 대한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현대의 광고 속에 나타난
사회적 시선에 대한 고찰
1. 자 동 차
CONTENTS
2. 아 파 트
3. 기 타 광 고 카 피
1
자 동 차
인피니티 2008.07.08
BGM
Maksim의 ‘Child in Paradise’란 곡으로 빠른 템포의,
어떠한 일이 일어날 듯한 분위기, 신비스러운 느낌을
준다.
VISUAL
1. 도심에 UFO등장
2. 무엇인가를 쫓는 UFO들
3. 본네트에 비친 UFO
4. 차를 쫓는 UFO
5. 질주하는 차(드리프트, 어두운 분위기 속의
연기 나는 모습)
COPY
자막: 짐작할 수 없는, 눈을 뗄 수 없는, 경이로운
나레이션: 마치 자동차를 처음 본 것 같았다.
이것이 인피니티다.
자막: INFINITI
www.infiniti.co.kr
인피니티 2008.07.08
분석 및 비판
인피니티의 이념 [경이로움, 신비함, 새로움]
남성 성우의 나레이션
외계인 서사 [실재를 능가하는 가상]
자동차 보단 기업 이미지의 부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학 몸에 대해서
  • 현대문명의 자랑으로 삼아야 한다고 항변할지도 모른다. 더구나 이를 자랑으로 물려주고 싶었던 것이 바로 지금껏 문명화에 전력투구해온 사람들의 염원이 아니었던가? 모르겠다. 아마도 아닐 것이다. 그렇다면 몸만들기 전쟁을 보면서 우리는 무엇을 문제 삼고 싶은 것인가? 이 글에서는 이상적이고 아름다운 몸만들기와 건강하고자 하는 관념들이 약속하는 행복의 이면에 내재하는 근본적인 모순과 문제점들이 무엇인가를 비판적으로 고찰해보고

  • 신구상회화에서 표현된 정치성의 변화 1960 80년대를 중심으로 신구상 배경
  • 사회적 변화를 겪으면서 70년 이후 그 집단적 성격이 약해지고 작가들 개개의 주제로 천착하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었던 일화적 속성의 구상성은 유지되고 있으며 현대소비사회에 대한 비판 또한 잃지 않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은 자신들의 주제를 표출해 내기 위해 만화나 영화의 한 장면을 잘라내는 방법을 사용하기도 하고 산업적 느낌이나 사물의 표피적인 느낌을 위해 번질거리는 아크릴물감을 이용해 표

  • 매스 미디어와 웰빙문화 - 미디어에 반영된 웰빙 문화의 실체 (계층 분화 조장의 측면)
  • 제목: 매스 미디어와 웰빙문화주제: 미디어에 반영된 웰빙 문화의 실체 - 계층 분화 조장의 측면-목차Ⅰ서론문제제기 및 연구목적Ⅱ본론1)도입-웰빙의 의미-현대사회에서의 사회계층-웰빙의 발생과 언론매체2)연구대상 및 방법-①연구 대상②연구 방법③준비 과정 일지3)연구 결과 및 논의(1)웰빙이 주 소재인 방송프로그램 분석(2)광고에 나타난 웰빙 분석(3)문헌연구(4)미디어가 전달하는 웰빙과 사회 계층분열Ⅲ결론-결론 및 참고문헌

  • [성심리학] 잡지속에 나타난 성
  • 광고와 잡지에 대하여 살펴본 후에 실제적으로 대표적인 여성잡지와 남성잡지를 각 각 2가지 씩 선정하여 그 기사와 광고에 대해서 분석하기로 했다. 각 각의 잡지가 가지고 있는 여성상과 남성상에 대한 시각을 분석한 후에 그들을 비교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비교 결과와 그들만의 특성을 통하여 과연 잡지 속의 광고와 기사가 문제점은 없는지 살펴보도록 할 것이다.먼저 남성잡지와 여성잡지에 나타난 여성상․남성상을 비교, 고찰하기 위해 다음

  • [성적소도구광고] 광고속의 기호학과 성적소구에 미치는 영향
  • 속의 기호학과 성적소구에 미치는 영향 11. 성적소구 광고란? 12. 성적소구광고 < 감성광고 :: 개념잡기 23. 기업 광고 전략에 이용되는 심리학적 마인드 54. 성적 소구 광고표현의 유형별 의미작용 75. 그 외 국내외 사례 176. 성적 소구 광고의 파급효과 227. 성적소구광고 문제점 23Ⅲ. 마치며 24참고문헌Ⅰ. 들어가며영상사회론성이란 과연 무엇이길래 현대 광고에 자주 등장하는 것일까? 우리의 무의식에 존재하고 있는 성에 대한 유희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