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기 부진학생의 철자 쓰기 특성과 중재에 관한 이론적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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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쓰기부진 학생의 철자쓰기 특성과 중재에 관한 이론적 접근
1. 서론
2. 본론
Ⅰ. 쓰기부진 학생의 철자쓰기 특성
Ⅱ. 한글의 문자적 특성과 철자쓰기 교육 방향
3. 결론
목차
한글의 양면성
→ 음소문자*음절문자
→ 표음문자*표의문자
논문의 연구주제
→ 쓰기부진 학생의 철자쓰기 특성
→ 한글의 문자적 특성
→ 한글의 문자적 특성에 적합한 철자쓰기 지도방향
서론
[1] 철자쓰기 발달 및 특성
범언어적 철자쓰기 발단단계
① 소리 또는 음운처리단계

② 패턴 또는 표기처리 단계

③ 의미 또는 형태처리 단계
Ⅰ. 쓰기부진 학생의 철자쓰기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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