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 기획안 CASS맥주 TV광고 기획안 CASS맥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ASS’ 맥주
TV 광고기획안
[대중문화의 세계]
*
<CASS 맥주 TV광고기획안>
지난 7년 동안의
꾸준한 성장!
20대 시장에서
1위 확보
*
카스는 지난 7년 동안 꾸준한 성장을 보여왔으며 20대 시장에서 1위를 확보하였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부족하다!
무엇이 문제일까?
*
그러나 아직은 부족합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문제일까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OOD Advertising Bad Advertising
  • 광고 마지막에 쿠션 케이스가 예뻐서 다 들고가려는 행동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였다. 웃음을 선사함으로 인해 시청자들은 한번 더 기억에 오래 남게하는 효과를 줄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조에서는 효도 공익 광고와 이니스프리 광고를 쓰지 않고 Cass 맥주 광고를 썼다. 효도 공익 광고가 뽑히지 않은 이유는 효도 공익 광고는 연관성과 독창성 등 좋은 점들이 많지만 교수님이 찾아오라고 하신 광고는 국내 광고였기 때문에 합작이라는 점에

  • [주류산업]OB맥주의 제품분석
  • 맥주인 버드와이저는 TV광고에 어떤 모델도, 어떤 스토리도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버드와이저 제품만 등장 시켰습니 다. 보기만 해도 저절로 마시고 싶어지는 씨즐감 넘치는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선택 이란 카피는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버드와이저를 선택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2000년 9월부터는 20대 소비자 층과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보다 젊고, 현대적이며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하는 새로운 TV광고를 방영하고 있습니다. CASS의 역

  • [광고경영] 한국의 주류광고 변천사
  • 광고도 자주 접하게 되는 것 만은 확실하다. 예전에는 술의 종류가 전통주, 소주, 맥주 등으로 일괄적이었으나 각 상품군의 브랜드와 제품이 다양해지고 한해가 가기 무섭게 새로운 형태의 수많은 술이 출시되고 있다. 그에 따라 각종 술 광고의 양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것 같다. 각종 술마다 제품의 특징과 목표 고객에 맞춰 다양한 광고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TV, 잡지, 신문, 옥외광고, 라디오 등 각종 매체를 이용하여 주류 광고를 하고 있다. 주류 광

  • [촉진전략] 하이트 HITE MAX(맥스)맥주 IMC전략
  • 맥주를 광고하는 모습그림 4. 맥스 브랜디드 요트VIII. 성과IX. 결론참고서적I. 기업소개 1. 기업소개 ‘HITE’ 하이트는 1933년 조선맥주 주식회사라는 이름으로 국내 최초의 맥주 회사를 창립, 1993년 하이트 맥주 개발과 함께 국내 맥주산업을 휩쓸었으며, 현재는 ‘하이트’와 ‘맥스’ 등의 주력상품으로 9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하는 등 우리나라 최고의 맥주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하이트의 어원은 Humanity(인간존중의 경영), Innovat

  • 카스맥주, Cass 맥주 마케팅전략
  • - 지뢰밭 - 서론1.기업선정동기2.오비맥주 기업소개 3.카스 브랜드 소개본론1.CASS가 왜 2위 인가?2.상황분석3.현 시장환경 분석 - 점유율과 설문지4.현재 카스와 마케팅 양강 구도 속 카스와하이트 마케팅 전략 비교5.STP 분석6.SWOT 분석7.광고분석결론- STP 전략- 4P전략 - 패키지 디자인 변화, 광고 , 무알콜 맥주(제품)-SWOT 전략Ⅰ. 기업선정이유 및 기업소개1. Cass 맥주 선정이유현재 우리나라 맥주시장은 과점시장이다. 카스맥주는 경쟁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