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 화제 문화미디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레드카펫
문화 ·미디어
세계가 주목하는 레드카펫! 3대 영화제
‘베니스국제영화제’라고도 불린다.
행사는 약 2주 동안 진행된다.
예선을 통과한 세계 각국의 영화가 상영,
각국의 배우와 감독, 프로듀서, 기자 등이 참석해 기자회견,
리셉션 등을 펼친다.
1932년에 시작되어 국제영화제로서
가장 오랜 전통을 갖고 있다.
칸 영화제의 개최동기
베니스 영화제
p.245
세계가 주목하는 레드카펫! 3대 영화제
프랑스의 국립영화센터에 의해 46년 관광휴양지 칸에 설립된
국제 경쟁 영화제. 해마다 4월이나 5월에 개최하고 있다.
국제영화제중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심사위원은 저명한 작가, 영화감독, 배우, 시나리오 작가,
비평가 등으로 구성된다.
대부분 유명인사가 심사위원장을 맡는데 투표권은 없다.
수상 부문으로는 대상의 황금종려상, 대상, 감독상, 주연 남녀 배우상,
심사위원 특별상, 황금카메라상
우리나라에서는 배우 전도연이 2007년 밀양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칸의여왕’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칸 영화제
세계가 주목하는 레드카펫! 3대 영화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마케팅 사례와 전략
  • 문화마케팅은 기업이 문화를 매개로 하여 「유희하는 고객」을 유혹하는 다양한 활동을 말한다. 여기서 매개로 하는 문화란 것은 “사회 구성원인 인간에 의해 습득된 무형의 총합체로서 지식, 신념, 기술, 도구, 도덕, 법, 관습 및 관련 능력을 모두 포함하는 것 ” 말하며 이러한 문화의 범주에는 음악, 미술, 전시, 영화, 문학, 드라마 등을 들 수 있으며 이러한 문화를 전달하기 위하여 기업은 미디어, 이벤트, 축제, 광고 등을 이용한다. 또한 마케팅의

  • [광고] 광고의 정의, 변천과정, 기능, 특성과 광고의 동향, 현황 및 광고의 사회적 역할 그리고 광고의 역할에 대한 긍정적, 부정적 의견 분석
  • 미디어 믹스의 비율을 보면 초기 4대매체 중심에서 최근에는 SP광고 활동이 강화되고 그 중에서도 옥외 광고가 활성화되고 있다. 국내 대행사와 광고주에는 옥외 광고 전담팀을 두고 전문화시키고 있는 실정이다. 이는 옥외 광고의 필요성이 증대되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또한 영업 형태도 초기 옥외 광고 회사의 애원형에서 이제는 효과 있는 옥외 매체를 광고주가 먼저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의 시대로 변화되고 있다. 이는 옥외 광고의 효과성

  • [인조놀이터문화] 인조 놀이터 문화의 개도국의 입장에서 본 잘못된 인식의 문제점
  • 문화의 실천이 아닌가하는 질문인 셈이다. 둘째, 서구의 문화가 비서구사회에서 수용되는 과정에서 수용자들이 대단히 수동적으로 설정되어 (Dorf man & Mattelart, 1975), 실제의 서구문화의 수용과 거부, 저항의 과정에 대한 관심이 누락되어 있다는 점이다. 주로 텍스트 수용과정에서 저항적 해석의 가능성에 대한 연구가 이러한 비판의 주류를 이루고 있다. 셋째, 문화제국주의 연구가 전 세계 소비문화의 확산현상은 정치경제학적으로 잘 설명했지만, 민족

  • 광주국제영화제의 현황 및 시사점과 문제점 해결 및 성공전략 조사분석
  • 화제의 현황 및 시사점광주 지역의 일부 영화 단체들이 현 집행위원장의 사퇴를 요구하고 나서 부천에 이어 광주 영화제도 파행 운영될 위기에 처했다. 광주 영상 미디어 센터와 광주 시네마 테크, 광주 영화 사랑모임 등 지역 문화 단체들과 일부 시민들이 참여한 광주국제영화제 개혁 모임(대표 김범태ㆍ이하 개혁모임)은21일 보도 자료를 내고 김갑의 현 집행위원장의 즉각적인 사퇴와 광주영화제의 개혁을 위한 특별위원회 구성을 촉구했다. 이들이

  • [영화산업]21세기 문화산업으로서의 한국 영화산업 현황과 전망
  • 문화된 셈이다.2000년 들어 새로운 통합방송법에 따라 편성비율 규정이 달라지지만(지상파방송의 경우 전체 영화방송시간의 100분의 25 이상, 케이블 등 지상파외 방송의 경우 전체 영화방송시간의 100분의 30 이상을 한국영화로 편성해야 함) 극장용 영화제작이 활성화되지 않는 한 텔레비젼 쪽의 사정이 나아질 가능성은 별로 없다. 한국영화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소극적인 자세를 버리고 한국영화 제작과 편성에 대한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기 전에는 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