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 퍼스트 옴므 소비자 트렌드 분석 남자 스타일에 눈을 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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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소비자 트렌드 분석
<남자, 스타일에 눈을 뜨다>
목차 C O N T E N T S
0 1 조사목적
0 3 주제 선정 및 이유
0 5 설문 조사
0 2 소비자 트렌드 흐름
0 4 이론 적용
0 6 사례 조사 1 - 스타일 로그 & 탑기어 코리아
0 7 사례 조사 2 - 우르오스
0 8 결론
0 9 예측
1 0 마케팅 전략
-------------------------------
---------------------
01 조사목적
소비자 트렌드 분석과
소비자 심리 및 개성 등을 파악하여
소비자 행동의 중요성과 전략에 적용하기 위함
--------------
2011
2012
2013
소셜커머스, SNS이용자 증가
힐링
다운에이징
채식
복고
1인가구 증가
02 소비자 트렌드 흐름
03 주제 선정 및 이유
-----------
주제
“퍼스트 옴므”
단순히 꾸미고 치장하는 차원을 넘어
자신의 라이프와 일에 열정적이고
자신만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일은 물론 패션 등에도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지칭하는 용어
03 주제 선정 및 이유
-----------
주제선정이유
남성상과 여성상 변화
여성:조용, 지고지순 -> 당당, 자기주장이 강함,
남성:권위적, 이성적인 면이 강함 -> 지고지순한 순정남
남성들의 소비 형태 변화
남성들도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제품을 구매하고 자신이
원하는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여 소비하는 노력함
수동적 -> 적극적, 능동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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