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론] 삼성에 대한 상황분석과 pr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8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내적 / 외적 상황분석
GOAL & OBJECTIVES
P R 전 략
Ⅰ. Reactive Strategy
Ⅱ . Proactive Strategy
본문내용
◈ 세계4위의 삼성 브랜드
인지도
◈ 전자산업과 관련된 IT
산업의 발전가능성

◈ 이건희 회장의 리더쉽
◈ 세계25위/브랜드가치
108억 삼성
◈ 세계6위 기업 삼성전자
◈ 삼성맨들의 결속력



주주총회문제와 재산증여문제를 해결하고
확대되고 있는 삼성공화국 이미지를 개선한다
4월 27일 주주총회문제 해결
이재용씨의 상속과 관련된 사항 해결
무노조원칙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해결
이미지 개선을 위한 광고1
이미지 개선을 위한 광고2
프로게임단을 통한 이미지 개선
2004년 아테네 올림픽 PR전략
축제(Festival)을 통한 이미지 개선

◈ 언론이 삼성에 대한 긍정적 보도자료를 이슈화
하도록 만든다.

◈ <삼성, 중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

◈ 삼성 내외부 관계자들이 접하는 사외보에
윤종용 부회장의 짤막한 사과 기사를 싣는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저는 공중분석에 대한 자료를 얻고 싶었는데 PR전략 쪽으로 많이 나와 있습니다.
  • sungme***
    (2007.04.01 00:21:46)
회원 추천자료
  • [PR론] 현대자동차 PR 전략 사례연구 -정몽구 회장의 집행유예판결 사건을 중심으로
  • 2007 학년도 2학기 PR론 현대자동차 PR 전략 사례연구- 정몽구 회장의 집행유예판결 사건을 중심으로 < 목 차 > Ⅰ. 서론 발생일지 Ⅱ. 공중분석 1. 소비자2. 시민단체3. 주주4. 언론 5. 정부 Ⅲ. 환경분석 1. 외부환경 ⑴ 정치적 상황 ⑵ 경제적 상황⑶ 사회적 상황 2. 내부환경 ⑴ 임직원⑵ 노조Ⅳ. PR 활동분석 및 평가1. 소비자 관계2. 시민단체 관계3. 언론관계4. 주주관계 5. 광고, 캠페인6. 사내커뮤니케이션7. 노조관계8. 글로벌 경영 전략9.

  • 기업 이미지 광고 분석 -롤랑바르트의 기호학적 분석틀에 기초하여
  • 기업 이미지 광고 분석- 롤랑바르트의 기호학적 분석틀에 기초하여- 목 차 -Ⅰ. 서론 (기획의도)ⅰ. 현대의 기업 광고 Ⅱ. 이론적 배경ⅰ.롤랑바르트 ⅱ.기업광고의 배경과 기업의 광고형태Ⅲ. 사례분석ⅰ. 애고 기업광고(patronage institutional advertising)*삼성, 두산ⅱ. 기업 PR 광고(public relations institutional advertising)*국민은행, LGⅲ. 공공봉사 기업광고(public service institutional advertising)*현대 자동차 ‘차를 선물해주세요.’Ⅳ. 참고문헌Ⅰ. 서론 본 연

  • [마케팅]이플립 PR 활동 사례 연구를 통한 Hutton의 3I 이론 적용
  • PR활동을 알아보고 PR론 수업시간을 통해 학습한 Hutton의 3I이론의 적용을 통해 보다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학습의 효과를 거두려고 한다. 본 조사 및 연구는 이플립의 내부자료와 담당 사원의 인터뷰, 세부 언론홍보 뉴스 릴리스, 자체 토의를 통해 이루어 졌으며, 특히 조원으로 있는 이플립 모니터 요원의 각종 리서치 및 홍보 활동의 구체적 실례를 통해 보다 심층적인 연구를 꾀하였다.Ⅱ. 상황분석1. 시장 분석2002년 상반기 기준 5조원에 육박하는 국

  • [졸업논문][PR론, 신문방송학] 기업 PR (광고홍보) 연구
  • PR의 영역 및 기능1. 기업 PR의 홍보 체계2. 기업 PR의 기능Ⅳ. 기업 PR의 종류1. 기업 문화2. 기업 PR Communication의 분류1) Internal PR/ External PR- 사보, 인트라넷2) 국내/ 국제 PRⅤ. 기업 PR활동1. 직접적인 홍보활동2. 간접적인 홍보활동Ⅵ. 기업의 마케팅 PRⅦ. 기업 (이미지) PR의 사례1. 국내사례 - 아시아나 항공, 삼성그룹, 대한항공, 현대모비스, KTF2. 외국사례- 피자헛, 맥도널드Ⅷ. 기업의 사회적 책임1.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Ⅸ. 기업의 사회

  • 기업의 인상관리 이론과 사례
  • PR론>, 도서출판 전예원, 1983, p.383.한겨레 “이미지광고 다시 기지개” 1999.08.05주보영, , 2002김태옥, , 1995서지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