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좋아하는 연예인과 그들에게 열광하는 이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우리가 좋아하는 연예인과그들에게 열광하는 이유
목차주제선정이유요즘 인기있는 연예인이국주이유리마동석송일국(대한 민국 만세)이들에게 열광하는 이유네티즌들의 반응
주제선정이유요즘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SNS로 빠른 정보공유를 통해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TV속 새로운 캐릭터들을 많이 접할 수 있게 되어서 이주제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연예인 http://people.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EC%9D%B4%EA%B5%AD%EC%A3%BC&sm=tab_etc&ie=utf8&key=PeopleService&os=130797이국주
http://people.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EC%9D%B4%EC%9C%A0%EB%A6%AC&sm=tab_etc&ie=utf8&key=PeopleService&os=94809이유리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EB%A7%88%EB%8F%99%EC%84%9D&sm=top_hty&fbm=1&ie=utf8마동석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ie=utf8&query=%EC%86%A1%EC%9D%BC%EA%B5%AD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송대한송민국송만세http://blog.naver.com/listen69/22011389476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스타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분석 및 개선 방안(SWOT 포함)
  • 열광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그 이유는 좋게 형성된 스타의 이미지는 어떤 상품에 투영되어 그 상품의 이미지로 굳어 짐으로써 소비자의 상품 구매욕구를 높인다. 즉 대안평가시 합리적인 고려를 하지 못하게 만드는 효과이다. 예를 들면 이효리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이효리의 스타브랜드화된 제품을 객관적인 판단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③대중의 대리만족자신이 좋아하는 스타가 어떤 광고에 등장해서 이거

  • [소비자행동] 스타마케팅
  • 좋아하는 연예인 이름 등의 애칭을 붙이면 기억하기가 쉽고 친숙하게 느껴져 잘 팔리는 것 같다”고 말을했다.5. SWOT 분석◈좋은 스타이미지를 상품에 포함⇀고가치유지(가격대비 가치가 높다)◈구전효과가 높음◈마케팅비용의 절감(기존 홍보 효과) ◈스타가치 하락으로 인한 상품가치 동반하락◈수명 짧음(유행상품)◈합리적인 소비보다 맹목적인 소비로 인한 구매 후 불만족이 높음⇀ 재구매율이 떨어짐◈타겟층이 협소하여 상품시장 감소

  • [스타시스템][예산업][연예인]스타(연예인)와 팬, 스타시스템(연예산업, 연예인)과 스타파워, 스타시스템(연예산업, 연예인)의 시대별 특성, 스타시스템(연예산업, 연예인)의 시대별 변천사, 향후 스타시스템(연예산업, 연예인)의 개선 방향 분석
  • 좋아하는 연예인을 마치 자신의 소유로 착각을 하기도 하며 항상 자신이 연예인과 함께 있어야만 할 것 같다고 느끼는 팬들도 많이 있다. 대중매체의 발달로 인하여 연예인은 우리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오게 되었고 입시지옥에 사는 우리의 10대 청소년들은 그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방법의 하나로 연예인 따라가기를 선택을 하는 경우도 많이 있다. 연예인을 선호하는 차원을 넘어 그저 맹목적으로 추종하는 스타열병도 도를 넘었다. 학교현장은 이

  • [기호학] 팬픽(Fanfic)의 기호학적 접근
  • 우리는 처음 팬픽을 주제로 정하고 연구를 시작하기로 마음을 먹고난 후, 한동안 그에 관한 참고 자료나 관련 문헌들을 찾지 못해 애를 먹었다. 팬픽이라는 것이 생긴지 아직 5년도 채 안되어 그에 따른 관련 논문이 전무하거나 인터넷을 찾아보더라도 팬픽 그 자체는 수없이 많을지언정 팬픽을 일목요연하게 제대로 설명해 놓은 곳은 찾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이유 때문에 가면 갈수록 팬픽이라는 것이 과연 어떠한 것인가에 대한

  • [일본대중문화론] 아이돌과 오타쿠문화
  • 우리는 21C 멀티미디어 시대에 점점 더 심화되어져 가는 아이돌에 대한 추앙과 그 속에서 오타쿠는 어떤 양상으로 활동하는지 알아보려 했다. 과연 아이돌을 쫓는 사람을 오타쿠라 명명할 수 있을지 의문시 되기도 하지만, 단순한 팬의 경지를 넘어서서 아이돌 그 자체가 삶의 목적이자 이유가 되는 모습들을 보이는 사람들도 있기에 그들을 오타쿠의 범주에 넣어 볼까 한다. 오타쿠들이 흔히 매달리는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장난감, 인형 등과는 다르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