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소비실태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대학생 소비실태 설문지
1.조사의 필요성
현대사회의 대학생들은 물질적 풍요 속에서 성장한 세대로 소비를 확대하는 주도적인 연령층으로 부상하고 있다. 대학시기에 이루어진 소비와 관련된 경험들은 미래의 소비자로 생활해 나가는데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대학생 시기는 물질과 소비에 대한 건전한 가치관을 확립하고 바람직한 소비태도를 형성해야 할 중요한 시기이다.
2.조사 목적
대학생 시기는 물질과 소비에 대한 건전한 가치관을 확립하고 바람직한 소비태도를 형성해야 할 중요한 시기이다. 그러므로 이 설문지를 통해 10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자신이 한 달 동안 소비하는 금액, 저축 등을 조사해 그 결과물을 보고 어디에 얼마큼 소비하는지 그 소비가 합리적인지 깨닫는다.
3. 조사개요
영역
내용
조사명
대학생 소비 실태
조사기간
2012년 10월 20일 ~ 11월 5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논문][외식경영] 대학생들의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실태에 관한 연구
  • 설문지를 가지고 패밀리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하였다.본 연구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제 1장에서는 서론 부분으로서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연구의 방법과 범위를 다루었으며 제 2장에서는 외식산업과 패밀리레스토랑의 관계, 소비자 구매행동 영향요인을 다루었다. 제 3장에서는 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을 분석하였고, 제 4장은 연구가설 및 분석방법에 대하여 논하였으며, 제 5장에서는 실증연구 결과분석을 하였다. 제

  • [조사방법론] 대학생들의 이성친구 유무에 따른 카페 이용률
  • 설문지표집 방법 : 비확률적 편의 표집 분석 방법 : SPSS 통계 분석설문지 구성대학생들의 이성친구 유무에 따른 카페 이용률사조방 7조설문지 대상 서울 소재 대학교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 307명 PART 1. 카페 이용 실태 설문PART 2. 이성교제에 관한 설문 PART 3. 기본 인적 사항대학생들의 이성친구 유무에 따른 카페 이용률사조방 7조성별전체여자남자교제유무 없다있다전체83721557577152158149307설문지결과설문

  • 대학생의 웰빙의식과 웰빙식품 구매활동에 관한 조사 대학생 웰빙의식 연구 대학생
  • 소비자가 웰빙식품에 대한 기대에 만족할 수 있도록 품질문제에 있어서도 민감하게 신경 쓸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6. 부록- 설문지 PART. A다음은 귀하의 웰빙 의식에 관한 질문입니다.1. 웰빙이라는 단어를 가장 많이 접하는 경로는 무엇입니까?①인터넷 ② TV ③ 라디오 ④ 신문 ⑤ 잡지⑥서적(잡지 제외) ⑦ 친구 ⑧ 가족 ⑨ 웰빙 관련 제품2. 음식 구매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3가지를 순서대로 나열하세요 ( , , )① 맛 ② 가격 ③ 위생 ④ 양

  • 화장품 유통경로 조사계획 보고서
  • 대학생조사지역경희 대학교조사방법구조화된 설문지를 통한 설문지 법표본선정방법비확률 표본 추출방법 중 편의 표본 추출법문헌조사인터넷의 활용 실태를 파악하고 문제정립과 가설설립에 활용 인터넷 마케팅 이론과 실제사례조사화장품 유통구조에 관한 기존 연구들을 파악함으로서 연구요인 파악에 참고 한국 의류 학회지4조 기말 팀 보고서조사계획서 4. 조사 방법25431성명담당 역할역할 내용박세윤Project Manager조사

  • [마케팅조사]삼성 올앳카드 소비자행동 조사
  • 소비자의 매우 적어 실제로 사용으로 이어지는 경우는 매우 적음이 문제따라서 제품자체의 변화나 올앳제품 자체의 브랜드 인지도 높이는 방법보다는 제품의혜택이나 용도를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전략적 방향제시가 필요함 1)대학생들의 소비와 카드 이용실태2) 올앳에 대한 인지도와 사용비율3) 올앳카드의 문제점 진단2. 방 법(1) 자료수집방법: 설문지를 이용한 1:1 개별면접(2) 조사지역: 00대, 인천, 서울, 경기(3) 모집단의 특성: 1,2,3,4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