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삼성 올앳카드 소비자행동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연구의 개요
1. 목 적
2. 방 법

Ⅱ. 연구결과
1. 올앳카드관련 조사결과 분석
2. 올앳카드 제품기대특성
3. 대학생 소비실태

Ⅲ. 전략적 제언
1. potential
2. 문제점
3. 대 안
4. 결 론
본문내용
요약 보고서

Ⅰ. 올앳카드의 문제점

- 올앳카드의 존재 자체에 대한 인지율은 81.3%로 높지만 현재 사용중인 고객은 단지 5.5%로 심각한 비율의 차이 존재
- 충전의 귀찮음을 극복하고 적극적으로 사용 할만한 제품 기대 특성 결여
- 소비자들의 카드의 부가적인 혜택에 대한 무지
- 대학 생들이 선호하는 제품 기대특성(교통카드, 현금 인출 등)결여
- 광고등의 홍보활동 부족
- 충전에 대한 불편하고 귀찮다는 일반적인 인식 존재

Ⅱ. Potential

설문조사 분석 결과 고객이 원하는 제품기대특성 강화 및 부가 서비스 강화시
월 1500억원의 고정적 자금 확보 가능

Ⅲ. 대안

1. 제품 속성 측면 강화
1) 교통카드와 공용화
2) 통신카드와 겸용
4) 온라인 구매, 쇼핑사이트와 연계
5) 현금인출
6) 휴대폰 요금 결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융기관] KB국민카드 경영전략
  • Ⅰ. 서론 2011년 새해들어 국내 카드업계의 경쟁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KB국민카드가 국민은행에서 분사하는 등 경쟁환경이 더욱 치열해지면서, 신한카드가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2인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현대카드와 KB카드, 삼성카드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새해 초부터 고객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또한 산업은행, 우정사업본부 등 국책금융기관까지 새로 카드시장에 진출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상

  • (삼성카드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합리적인 대학생을 위한 카드
  • 올앳카드의 SWOT 분석D / S시장상황소비자조사!대학생은 라이프스타일이나 광고등을 통한 카드선호도를 나타냄. 대학생 카드 선호도-카드사용에 대한 호의적 태도는 주로 카드회사의 광고 등 마케팅전략에 의해 크게 영향-라이프 스타일이나 가치관이 소비지향적, 왕성한 소비욕구-소비에 관한 영역에서 거의 독립적인 의사결정-카드 보유율이 높고, 지출액도 비교적 큼자료출처 : 대학생소비자의 신용카드에 대한 태도및 재무관리행동, 신용

  • [경영]인터넷 경매 `옥션` 기업분석
  • 카드 사용시 에도 (주)올앳 전자결재를 사용하므로 안전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음⑥ 별도의 FTP 프로그램 사용 없이 웹 상에서 자료를 올릴 수 있는 방식으로 초보자도 쉽게 정보를 변경하고 새로운 자료를 추가 가능⑦ 방문자 통계정보 제공(쇼핑몰에 접속하는 방문자들의 일별, 월별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쇼핑몰 홍보, 마케팅 정보로 활용) GodoAuction의 가격은 (스탠다드형 설치비 : 55만원, 월 이용료 : 11만원 ),(프로형 설치비 : 110만원,월 이용료 : 11만

  • [마케팅]원가관리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 마케팅이 원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기 위하여 원가와 마케팅에 관하여 살펴보기로 한다.● 본론 ●=1. 가격가격은 시장을 구성하는 여러 요인에 의하여 영향을 받는다. 때문에 기업의 마케팅담담자는 가격을 결정하기 위해서 고객이 가격에 대하여 어떻게 반응하는가를 알아야 한다. 가격과 고객의 구매행동과의 관계를 이해하는데 중요한 개념이 수요의 법칙과 수요의 탄력성이다. 수요의 법칙이란

  •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 `Anycall`마케팅분석
  • 소비자와 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Anycall -2004년 10월 15일 목 차들어가는 말 Ⅰ. 기구 조직1. 삼성전자 기업분석2. 무선사업부분석Ⅱ. 매출 1. 삼성전자 전체 매출 실적 2. HHP 매출 실적 3. 매출액Ⅲ. 마케팅 상황1. 국내외 시장 상황2. 4P 전략Ⅳ.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Ⅴ. 경쟁사 분석1. LG Cyon2. 팬택 & 큐리텔3. 모토로라4. SK Teletec Sky5. 경쟁사 분석표Ⅵ. 마케팅 전략1. 10, 20대를 겨냥한 새로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