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등장과 시장에서의 판매 전략의 변화 온 오프라인 상점조사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인터넷의 등장과 시장에서의 판매 전략의 변화
: 온·오프라인 상점조사를 중심으로
- 목차 -
Ⅰ.서론 Ⅲ.본론 Ⅲ.결론
ⅰ.들어가며 ⅰ.오프라인 판매방법과
실제사례 소개
Ⅱ.조사 대상 ⅱ.온라인 판매방법과
ⅰ.논점 실제사례 소개
Ⅰ. 서론
ⅰ.들어가며
인터넷이 보급되면서 사람들은 누구나 이제는 정보의 바다에서 헤엄치며 살며 많은 정보를 빠른 시간에 검색하고 접할 수 있겠구나 하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렇게 됐고 정말 편한 세상이 됐다. 인터넷이 보급되면서 우리의 시장은 많은 변화를 일으켰다. 보통 말하는 오프라인 시장에서 온라인 시장으로 확대되었다.
처음 시장에는 오프라인 시장 즉 판매를 노점과 상점 등에서 하는 거였는데 인터넷이 보급되면서부터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되기 시작하였다. 이는 집밖에 나가지 않고도 물건을 살 수 있다는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고 물품에 문제가 있을 때 바로 환불이나 교환 등의 방법도 간단해 지고 있어서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온라인 시장이 다양한 물품과 싼 가격으로 판매 되고 있어서 오프라인 시장이 축소되고 있다. 나는 이 글을 쓰면서 오프라인 시장과 오프라인 시장을 비교하고자 한다.
Ⅱ. 조사대상
이 주제에 맞게 쓰기 위해서 나는 ○○대 창업동아리인 드림캐쳐에서 실제로 판매를 하는 온라인 시장의 한부분인 오픈마켓에서 판매를 하는 상큼넷과 오프라인에서 노점을 열어 판매를 하는 로얄빈티지 등을 찾아가서 일을 하는 것을 보고 인터뷰를 하였다. 그리고 두 가지를 다 포함하는 방식에 대해서도 소개를 하겠다.
대상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하자면 다음과 같다.
- 상큼넷 -(온라인 판매)
상큼넷(http://www.sangkeum.net/)이란 상호명을 걸고 하는 이 팀은 사업자 등록도 마친 상태이다. 옥션이랑 G마켓 등 여러 오픈마켓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 판매 물품으로는 과일 도시락과 청과물 판매와 양말 판매를 하고 무릎담요 목도리 크리스마스트리를 판매를 하려고 준비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들러의 이론을 바탕으로 자신의 성격을 고찰하시오
- 노인의 경제적 지원을 위해 시행되고 있는 다양한 정책에 대해 기술하고 현재 시행되고 있는 정책과 제도 이외에 본인이 생각하는 지원 방안
- 주제 지역사회복지실천모델의 유형 중 로스만의 3가지 모델에 대해 설명하고 이 중 관심 있는 모델을 하나 정하여 구체적인 사례를 찾아 제시하고 분석하세요
- [언어치료] 조음음운장애
- 사회복지실습 종결평가서
- 신자유주의화로 인해 오히려 개인의 건강 문제가 심각해지는 사례들이 있다 이러한 상황을 묘사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고민하고 논하시오
- [조음 , 음운발달 및 장애] 말소리의 분류, 조음 음운의 발달, 조음 음운장애의 관련 요인, 조음 음운장애의 치료
- 영유아를 대상으로 놀이관찰한 후 일화기록 양식에 맞춰서 관찰기록을 하고, 기록내용을 토대로 해석 및 평가를 해보세요
- 자원봉사의 효과에서 국가및 사회적 측면보다 개인적 측면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찬반 의견으로 논하시오)
- 청소년 개별상담의 이론과 기법으로 인간중심 상담, 형태주의 상담, 현실치료 가운데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가지 선택하여 주요개념 및 상담과정과 기술을 정리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