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실습 종결평가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11.05 / 2020.11.05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020년 5월 노인복지요양원에서 실습했던 종결평가서입니다.
삼육대학교평생교육원에서 A+학점 받은 자료로 도움되길 바랍니다.

목차
1. 실습일정에 대한 평가

2.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3.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

4. 정책 및 행정 실습에 대한 평가
1) 문제 인식 능력
2) 문제 분석 능력
3) 문제해결을 위한 대안제시능력
4) 기존지식과 정보의 사용능력
5) 기록 기술
6) 유관 기관 및 관련된 사람들과 전문적인 관계 형성

5. 실습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평가
1) 업무관리
2) 직원과의 관계
3) 실습에 있어서의 적극성 및 자발성

6. 실습 기간 중 가장 유익했던 내용

7. 실습기간 중 가장 안 좋았던 내용

8. 실습 지도자에게 하고픈 말
본문내용
1) 문제 인식 능력
사회복지사의 행정업무는 매우 세분화되어 있다. 일일식사 평가 및 관리, 배설관찰기록표, 투약 기록지, 기능회복훈련 기록지, 장기요양급여 비용 명세서, 목욕급여 제공 기록지 등 많은 것을 꼼꼼히 기록하고 관리해야 한다. 정확한 기록과 관리를 위해서는 항상 어르신들의 상태를 면밀히 관찰해야 한다. 집중적인 관찰이 필요한 어르신들 3분이 계셨는데 그분들을 항상 선생님들과 돌아가면서 1:1로 케어 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실습일지]재가노인지원서비스 사회복지 실습종결평가서
  • 사회복지사의 역량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였다.(4) 면접 기술 / 기존지식과 정보의 사용능력- 실습 지도자에게 제공 받은 대상자에 대한 기록과 지식을 활용하고 대상자의 성향이 각기 다름을 이해하고 라포 형성을 하였다.고객접점부서에서 10년 이상 직접적인 응대 경험이 있어 커뮤니케이션 자체에 어려운 점은 없었지만 고객 서비스 부서에서 응대하는 경험과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대상자를 대응하는 방식에 상이한 점이 있어 화법을 바꾸

  •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실습일지 종합(기관분석보고서,실습생프로파일,실습일지15일차,프로그램평가서,실습생종결평가서)
  • 습생 프로파일1. 인적사항(사진)실습생명○○○성 별○생년월일19○○.○○.○○소속 대학교(원): ○○○○ 전공: 복지학부주소경기도 ○○시 ○○동 xxx-xx전화번호집: ○○-○○○-○○○○ 핸드폰: 010-xxxx-xxxxE-mailabcd1234@naver.com2. 이수 전공과목교과목명이수완료현재이수교과목명이수완료현재 이수교과목명이수완료현재이수사회복지개론○인간행동과 사회환경○사회복지실천론○사회복지실천기술론○지역사회복지론○

  •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종결평가서(최종평가 A+)
  • 습시간 분량 등을 아이들에게 이끌어 갔던 점- 놀이지도 : 아이들이 실수로 ‘언니’라고 할 정도의 특유의 친화력으로 아이들과 잘 융화되었다고 판단- 급식지도 : 골고루 아이들이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싫어하는 음식이라도 조금씩 늘려가며 먹을 수 있도록 지도- 행정업무 : 신속하고 깔끔하게 일처리를 하여 행정업무에 도움을 주었다고 판단Ⅱ.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1) 구체적이고 적절한 목표 설정 여부- 사회복지사로서 올바른 가치관을 확

  • 사회복지실습일지
  • 사회복지전문용어정리 117. 실습지도계획서 158. 실습일정표 169. 실습일지 1710. 실습종결평가서 - 4111.

  • 사회복지현장실습-실습일지-종합사회복지관
  • 사회적, 물리적인 환경의 욕구와 강점을 정확히 평가함.③ 서비스계획 - 사정에서 얻어진 자료들을 근거로 포괄적․구체적인 서비스 제공방법과 시기, 목표에 한 개념을 설정함.④ 개입 -앞선 계획단계에서 수립된 계획을 실천함.⑤ 점검 및 재사정-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에 관한 것으로 클라이언트의 상황 변화에 따른 적절하고 지속적인 서비스의 연계를 초점으로 함.⑥ 종결- 종결지을 때의 결정, 종결에 대한 정서적 반응 해결, 미래에 대한 계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