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유적지 홍보 어플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어플의 특징
2.어플의 적용
3.결론
본문내용
실행화면

1980년대 서울시내의 급격한 땅값 상승으로 인해 단층의 옛 가옥들이 토지의 경제…

삼군부 청헌당
삼군부 청헌당은 조선 말기의 군사기관이었던 삼군부(三軍府)의 부속 건물이었다...

경복궁경회루
경복궁 경회루는 조선시대에 나라의 경사가 있을 때 연회를 베풀던 곳이었다….

덕수궁
덕수궁 터는 원래 조선 태조의 계비 신덕왕후(神德王后) 강씨(康氏)의 무덤인 정릉(貞陵)이 있던 곳이다….

종묘영녕전
종묘 영녕전은 종묘 정전에서 옮겨온 신위를 모신 종묘의 별묘(別廟)다….

1980년대 서울시내의 급격한 땅값 상승으로 인해 단층의 옛 가옥들이 토지의 경제적 이용가치를 저해하는 장애 요인으로 취급받게 되어, 일부 전통가옥의 소유자들은 문화재 지정을 해제하여 자유로운 재산권 행사를 요구하게 되었다. 또한, 가옥 소유자들이 거의 방치상태에 가깝도록 성의 없이 가옥들을 보존하여 자체 붕괴 위험마저 있었으므로 문화재 보존에도 심각한 위협이 되어왔다.
소재지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34길 28
대중교통
지하철 : 3호선 (충무로역에서 정차)
버스 : 104, 263, 421, 507, 02, 05, 105, 140, 604, 701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백제문화제 보고서 요약
  • 어플을 개발했다. 옛날에는 축제를 관람하고 나면 관람객들은 더 이상 축제에 상관이 없거나 관심을 가지지 않는 사람들이 되어 버렸다. 하지만 스마트 폰으로 인해 매 순간 정보에 접근하기 용이해졌다. 따라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관람객들과 즉각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해졌다. 앞으로 축제의 프로그램, 행사장 안내 뿐만 아니라 부여, 공주의 백제 문화와 유적지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와 기타 참신한 기능을 가진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으로 확장해

  • 서울의 도시 마케팅 전략 평가 및 대안
  • 서울시 국제적 경쟁력+도시 경쟁력 확보를 위한 도시 브랜드 전략의 중요성 대두-Hi Seoul을 활용한 통합 홍보(1)타겟별맞춤형 기획홍보 추진(2)브랜드 marketing(3)슬로건과 로고의 활용-한성(漢城)에서 수이(首爾 : 서우얼)로!서울 중국표기 개선을 통한 Brand Identity 제고④. 친환경 인간 중심의 환경 도시 서울 이미지 제고→청계천 복원 등 친환경 문화도시+도시 경쟁력 확보를 위한 도시 브랜드 전략의 중요성 대두-서울 환경도시 다큐 영상물 제작

  • 용산구 지역 환경 분석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립 중앙 박물관 분석
  • 기획, 주최하여 해외 미술계에 다양한 홍보를 실현하고 또한 한국 미술의 새로운 면모를 보이는 시도를 하고 있다. 또 매년 아시아 현대 미술 프로젝트 Citynet Asia전(격년제)을 개최하여 아시아 미술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미술의 미래와 발전 가능성을 모색해 봄으로써 서구 중심의 미술무대에서 아시아의 동시대 미술을 소개하고 현대 미술에서 아시아 미술의 위상을 확립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가의 특별전의 경우, 대개 서울시립 미술관하

  • 우리나라 지역축제 현황 및 동향 분석
  • (시․도별)- 2011년 문화관광축제 선정 내역(시․도별)-『2006 문화관광축제 종합평가보고서』, 문화관광부, 2007.* 축제 홈페이지 및 자료-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홈페이지 http://www.maskdance.com/- 함평나비대축제 홈페이지 http://www.hampyeong.jeonnam.kr/-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 http://www.mudfestival.or.kr/-『제14회 보령 머드축제 홍보 보도자료』, 2011-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홈페이지 http://www.jarasumjazz.com/- 연천전곡리구석기축제 홈페이지 http://www.goosukgi.org/

  • [홍보학] 우편사업 지원단 PR 기획서
  • 기획서4. 메시지 및 슬로건정성트렌드차별화우표. 추억의 산물이 아닌당신을 차별화 시켜줄 Hot Tool로 거듭나다 3T Heart를 담은 Tool로 Trend를 이끌다 Heart ,Tool, Trend우편사업지원단 PR방안PR 켐페인 기획서5. 프로그램우편사업지원단 PR방안PR 켐페인 기획서5. 프로 그램프로그램 :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편지 보내기홍보 타겟스마트 폰 사용자추진 방안 우정사업본부가 이미 개발하여 운영중인 전자우편 서비스를 스마트 폰 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