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제작을 통한 청소년 성교육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6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프로그램 필요성
2. 목적 및 목표
3. 프로그램 운영개요
4. 프로그램 진행일정
5. 영화제작 방안
6. 홍보방안
7. 시사회 개요
8. 예산안
9. 별첨(예산안 관련)
본문내용
1. 프로그램 필요성
▢ 청소년기는 신체적, 심리적으로 2차성징과 함께 불안정하고 다양한 변화를 경험하며 특히 성적인 에너지가 왕성하게 분출되는 시기
▢ 오늘날 정보통신기술이 향상되어 성을 접할 기회들이 증가하고 청소년들이 올바른 판단력을 갖지 못한 상태에서 바르지 못한 성 정보, 성지식을 무분별하게 접하는 현실
▢ 늘어나는 청소년 성범죄, 10대 미혼모 증가 등은 심각한 사회적 문제를 야기
▢ 청소년들이 성적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지킬 수 있도록 지원과 교육이 필요
▢ 현재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성교육은 피교육자에게 흥미를 유발하지 못하거나 실제생활에서 적용가능성이 매우 낮으며, 청소년들의 성교육에 대한 요구 도는 매우 크나 만족도는 전반적으로 낮게 나타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즈니 Disney의 브랜드전략
  • 청소년2~30대 기혼, 미혼성인Positioningprice: 동일product: -동화나 설화를 소재로 함-뮤지컬적인 구성-해피엔딩(교육적인 스토리) -불건전한 요소의 배제 promotion: -강력한 브랜드 네임-종합적인 OSMU (폭넓은 배급망 이용) -유명배우의 더빙작업place: -극장, TV-같은 계열사의 네트워크price: 동일product: -창작 스토리 위주-엽기적인 발상-불건전한 요소의 삽입(죽음, 폭력, 슬픔 등) promotion: -‘안티 디즈니’ 슬로건-외부협력을 통한 홍보-유명 배

  • [복합문화공간, 예술경영과 마케팅] 성남아트센터의 운영현황과 마케팅사례
  • 성남시에 위치한 성남아트센터의 운영현황과 마케팅사례를 살펴보고 활성화 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II. 복합문화예술공간의 개념과 역할문화공간은 고대에는 주로 제사의식을 통한 신과 인간과의 만남, 소통의 장소였다. 즉 성스러운 장소로 여겨졌고 특별한 공간으로써 탈 일상의 공간이라 할 수 있었다. 현대에 와서는 인간과 이간의 만남과 소통을 위한 자리이며 더 나아가 그곳에서 창조된 문화를 상품화하여 판매하는 장으로도 인식되고 있

  • 글로벌 중국시장의 이해 - 한류를 이용한 중국시장진출
  • 성은 더욱 커진다. 중국 시장의 특수성을 감안한 현지화 된 브랜드 전략을 실행해야 할 필요가 있다.변화하는 중국시장은 세계시장으로 커가기 위해 몸부림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중국의 시장에 들어가기 위해 한국기업은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필요성이 있다. 이에 따라 한국기업의 한류를 통한 중국시장 진출을 위해서 새로운 기술과 한국기업만의 독창적인 아이템으로 중국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 무엇보다 한국 기업의 브랜드 이

  • 서울여성영화제
  • 영화제* 여성의 시각으로 삶의 다양한 측면을 다룬 영화 상영개최목적 - * 세계 여성영화의 최근 흐름 소개* 아시아 지역의 국제여성영화 네트워크 소개* 아시아 여성영화인력 발굴 및 여성영화 제작지원* 문화생산의 주체이자 대상으로서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는 여성주의 시각의 확산* 여성운동단체 영상매체운동 활성화를 통한 여성단체와 관객사이의 이해, 화합 모색* 국내외 여성영화인의 연대 상영 프로그램 - (*6개 부문 20개국 73편) *새로운

  • [교육학] 면목고등학교와 이우학교 교육과정 비교 분석
  • 교육목적의 설정에 따른 분석과 비교: 교육과정 개발자의 관점에 따라 학교는 교육의 목적과 일반적인 목표, 구체적인 목표를 설 정한다. 그리고 이러한 목표 설정에 의해 교육 내용이 선정되어 보다 구체적인 교육과정 프로그램을 조직할 수 있다. (1) 면목고등학교- 학생들에게 꿈을 키우는 행복한 학교로, 교직원에게는 자랑스럽고 보람찬 직장으로, 학부모에게는 신뢰받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01. 서로 신뢰하고 협력하는 교직원 문화 형성02. 열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